건국대학교 미래지식교육원, 2022학년도 신입생·편입생 모집
건국대학교 미래지식교육원, 2022학년도 신입생·편입생 모집
  • 이윤식
  • 승인 2021.09.15 10: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국대학교 미래지식교육원이 2022년 신학기 학점은행제 학사편입 학위 취득 과정의 신입생과 편입생을 모집한다.

학점은행제 교육기관인 건국대학교 미래지식교육원은 총 8개 전공으로 스포츠건강학, 사회복지학, K뷰티산업융합학, 의상디자인학, 부동산학, 경영학, 영상영화학, 국제무역학으로 구성돼 학사학위 취득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각 전공은 코로나19 상황에도 학생들의 진로와 학업 만족도를 분석해 최상의 커리큘럼에 맞춰 수업을 진행하려고 힘쓰고 있다.

건국대학교 미래지식교육원은 수시와 정시에 관계없이 100% 면접으로 입학해 일정 학점 이상 이수 시 건국대학교 총장 명의 학사학위를 취득할 수 있으며, 학위 취득 후 평생교육법에 따라 일반대학과 동등한 학위를 인정받을 수 있어 학사편입, 대학원 진학 등도 할 수 있다.

입학 시 학생증 발급을 통해 건국대학교 도서관과 기숙사 등 각종 편의시설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고 각 전공별로 평일 주간, 야간, 주말 강의를 개설해 학습자가 원하는 시간대에 수업을 들을 수 있다.

건국대 미래지식교육원 담당자는 “최근 수시·정시 입학이 아닌 편입으로 목표하는 대학에 진학하기 위해 미래지식교육원에서 편입 준비를 하는 학생도 많아졌다”며 “학사 편입은 치열한 입시 전쟁을 피해 목표 대학으로 진학하는 훌륭한 대안이 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학생들이 원하는 진로를 선택하기 위해 학교 측에서도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어 2022학년에는 학생들의 취업 만족도를 높이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이 밖에 자세한 사항은 ‘건국대학교 미래지식교육원’ 홈페이지 및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건국대학교 미래지식교육원 전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