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YOUTH EXPO 특별 프로그램 e-스포츠대회 ‘서울유스라이더리그:SYRL’ 개최
서울 YOUTH EXPO 특별 프로그램 e-스포츠대회 ‘서울유스라이더리그:SYRL’ 개최
  • 박철주
  • 승인 2021.09.24 13: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 시내 85개 청소년기관이 참여하고 50개 기관에서 122개 프로그램을 준비한 서울시 청소년기관 연합 축제인 '2021 서울 YOUTH EXPO'가 내달 16일부터 23일까지 온라인으로 개최되는 가운데 11일 특별 프로그램 e-스포츠대회 ‘서울유스라이더리그:SYRL’가 진행된다.

이번 특별 프로그램은 시립마포청소년센터 주관으로 내달 11일 예선전을 시작해 EXPO 개막일인 16일 결승전을 진행한다.

‘서울유스라이더리그:SYRL’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청소년 활동이 위축된 가운데 집에 머물러 있는 청소년들에게 비대면 e-스포츠대회를 제공해 다양한 방법으로 서울 YOUTH EXPO를 즐기고 청소년 놀이 문화를 활성화하는 목적으로 시립마포청소년센터에서 야심 차게 준비한 프로그램이다.

이번 대회는 많은 청소년들이 즐기는 ‘카트 러쉬 플러스’로 진행되며 4인 1팀으로 구성된 총 32개 팀을 선착순으로 모집하고 예선을 통과한 16개팀은 EXPO 개막일인 16일 본선이 진행된다.

본선 경기는 전문 진행자 및 해설자와 함께 유튜브 생중계로 진행되며, 시청자 이벤트도 있을 예정이다.

코로나19 확산 상황에 맞춰 진행되는 게임대회인 만큼 관련 사항이 모두 비대면으로 진행되며 현장 진행 인력도 최소화하고 방역 수칙을 준수해 운영된다.

‘서울유스라이더리그:SYRL’는 서울시 청소년을 대상으로 무료로 진행되며, 참가신청은 메인포스터의 OR코드 또는 참가 신청 홈페이지로 접속 후 신청서를 작성해 제출하면 된다.

관련 세부사항은 시립마포청소년센터 또는 시립청소년활동진흥센터에 문의하면 된다.

2021 ‘서울유스라이더리그:SYRL’ 포스터 ⓒ도농라이프타임즈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