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소·위생·건물 관리 산업 전문전시회 ‘CLEAN KOREA 2018’ 개최
청소·위생·건물 관리 산업 전문전시회 ‘CLEAN KOREA 2018’ 개최
  • 강용태
  • 승인 2018.04.18 23: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LEAN KOREA 2016 전시장 내부 전경

(사)한국건물위생관리협회가 주최하고 (주)서울메쎄인터내셔널이 주관하는 ‘CLEAN KOREA 2018(제8회 국제청소·위생산업전)’이 5월 30일(수)부터 6월 1일(금)까지 3일간 코엑스에서 개최된다.

2004년 첫 회를 시작으로 격년으로 개최되어 8회째를 맞이하는 이번 전시회는 상업용 청소 차량 및 장비, 세정제 및 위생 관리 케미컬류, 위생 용품 및 방역·소독 장비, 소방용 설비, 쓰레기 처리, 건물 관리 용품, 시설 유지 관리 및 자산 관리 품목 등 다양한 제품들을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청소 위생 전문 전시회로 새로운 트렌드를 직접 확인할 수 있다.

미세먼지, 실내 공기 오염도의 심각성 대두로 인해 홈케어 서비스 시장이 성장하고 있는 가운데 이에 발맞추어 CLEAN KOREA 2018에서는 홈케어 특별관을 구성하여 가정용 청소기, 침구 청소기, 에어컨 청소기, 각종 살균기 등의 홈케어 장비 및 용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홈케어 장비 대표 업체인 컬비가 행사에 참가함으로써 이번 홈케어 특별관에 대한 관심과 기대가 더욱 높아지고 있다.

2016년 대비 전시회 규모가 확대되고 신규 참가사의 증가로 인해 많은 관람객의 방문이 예상되며 국제 전기 전력 전시회와 국제환경산업기술&그린에너지전이 동시 개최됨으로써 시너지 효과가 기대된다.

이에 발 맞추어 주관사인 서울메쎄인터내셔널은 라디오 광고, SNS 광고, 키워드 광고 등 대대적인 홍보 활동을 진행하고 있으며 관람객군을 더욱 다양화하기 위해 각 분야의 전문가를 초청하여 초청 세미나를 진행할 예정이다.

CLEAN KOREA 2018은 한국카처 주식회사에서 공식 후원하고 있으며 (주)크린텍, (주)피코, 라이프환경기계(주), 유니켐, 3M, 다이버시코리아, 세계실업(주), 에스엠뿌레, 베스트환경산업, 정성씨에스, 더원택(피맙), (주)장미 등 관련 메이저 업체가 대거 참가한다.

참가를 원하거나 문의 사항이 있는 업체는 CLEAN KOREA 사무국으로 연락하면 되며 공식 홈페이지에서 사전 등록을 하면 무료로 입장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