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 신작 뮤 아크엔젤2 월드 서버 콘텐츠 ‘스칼로 쟁탈’ 시작
웹젠, 신작 뮤 아크엔젤2 월드 서버 콘텐츠 ‘스칼로 쟁탈’ 시작
  • 박영선
  • 승인 2021.10.10 10: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웹젠(대표 김태영)이 지난 8일 오전 5시에 신작 모바일 MMORPG 뮤 아크엔젤2 출시와 함께 열린 16개 서버에서 ‘스칼로 쟁탈’을 열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에 16개 서버에서 개방된 콘텐츠는 스칼로 쟁탈이다. 스칼로 쟁탈 기간에 같은 월드 서버에 있는 모든 유저는 맹독 안개로 가득 찬 스칼로 폐허 지역에 진입한다. 일정량의 체력이 주어지며 몬스터 토벌 시 소요 시간에 따라 체력이 소모된다. ‘스칼로 폐허’에서 마왕을 토벌하면 ‘스칼로 쟁탈’이 종료된다.

스칼로 관련 콘텐츠는 캐릭터 레벨이 2차 1레벨이 되면 참여할 수 있다. 월드 서버 매칭 후 스칼로 쟁탈전, 스칼로 전장, 스칼로 수호 순서로 콘텐츠가 열린다. 회원들은 다양한 보스를 처치해 고급 아이템을 획득하고 거래할 수 있다. 특히 ‘스칼로 수호’ 콘텐츠에는 ‘뮤 아크엔젤’ 시리즈의 가장 강력한 적인 ‘쿤둔’이 등장해 전투를 벌인다.

한편 뮤 아크엔젤2 공식 커뮤니티에서는 회원의 게임 이용을 독려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이달 13일 23시 59분까지 게임 이용 중 ‘가’·‘나’·‘다’ 글자 중 1개의 글자를 찾아서 한글날 이벤트 게시판에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한다.

신작 모바일 MMORPG 뮤 아크엔젤2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젠이 신작 뮤 아크엔젤2에서 월드 서버 콘텐츠 ‘스칼로 쟁탈’을 시작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