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골프쇼·차박 & 캠핑카쇼, 4일간 세텍에서 개최
더골프쇼·차박 & 캠핑카쇼, 4일간 세텍에서 개최
  • 박영선
  • 승인 2021.10.12 15: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골프박람회 ‘더골프쇼’와 700만 캠퍼들의 대축제 ‘차박 & 캠핑카쇼’가 가을시즌을 맞이해 서울 학여울역 세텍(SETEC)에서 개최된다.

이번 더골프쇼와 차박 & 캠핑카쇼는 코로나19의 영향으로 위축된 오프라인 시장의 활성화와 서울 및 경기 지역의 골프 인구 확대를 목적으로 열린다.

더골프쇼 in 서울강남에서는 △골프클럽 △의류와 골프용품 △스윙분석기 △퍼팅 연습기 △스크린골프 등 골프 마니아에게 필요한 다양한 제품이 총출동해 골프와 관련된 최신 정보 입수와 함께 저렴한 가격으로 골프 장비와 용품을 구매할 수 있다. 2021년 신제품을 직접 보고 구매할 기회가 주어진다.

또한 차박 & 캠핑카쇼에서는 카라반·트레일러·캠핑용품 등 캠핑 관련 198개 업체 250여 부스가 참여해 행사장을 찾은 관람객들에게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할 것으로 보인다.

특히 최근에는 ‘언택트’ 확산으로 차 안에서 1박을 보내는 ‘차박캠핑’이 급증하고 있고, 타인과 접촉을 최소화하면서 이동 수단인 차 안에서 잠을 잘 수 있어 초보자들도 쉽게 도전해 볼 수 있는 수단으로 주목받고 있다.

생활용품의 모든 것을 볼수 있는 품목도 전시된다. △핸디·공예 △디저트·푸드 △리빙·키친 △뷰티·헬스 △베이비 △펫 용품 △IT 스마트 디바이스 △패션 △플리마켓 등 다양한 품목으로 구성돼 참관객들에게 폭넓은 구매 선택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전시사무국에서는 행사장을 찾는 관람객들에게 다양한 경품과 선물을 제공한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는 린트 초콜릿과 폰타나 수프를 제공함으로써 달콤한 관람의 기회를 마련할 예정이다.

또 코로나19로부터 안전한 관람이 될 수 있도록 관람객 대상 대응수칙 사전안내, 방역물품 구매, 일 단위 행사장 전체 소독, 방역 장비 배치, 문진표 작성, 마스크 및 위생장갑 전원 착용, 발열 체크(3회), 응급 매뉴얼 구비, 동선 간소화 등 방역 관리에 최선을 다해 즐겁고 안전한 관람 여건을 조성할 예정이다.

입장료는 3000원으로 더골프쇼, 차박앤캠핑카쇼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등록 시 모든 전시를 무료 관람할 수 있다.

이번 행사의 주최사인 이엑스스포테인먼트의 류주한 대표이사는 “코로나19의 확산으로 침체한 마이스산업과 관련 산업 활성화에 이바지하고, 방역에 최선을 다해 안전한 박람회를 개최할 것”이라고 운영 방침을 밝혔다.

                     전시회 포스터 ⓒ도농라이프타임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