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단장하고 돌아온 ‘드림주니어’..‘K-POP학과’에서 실전 같은 무대 도전!
새단장하고 돌아온 ‘드림주니어’..‘K-POP학과’에서 실전 같은 무대 도전!
  • 박영선
  • 승인 2018.04.19 13: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새단장하고 돌아온 ‘드림주니어’..‘K-POP학과’에서 실전 같은 무대 도전!
[도농라이프타임즈] MBC 진로 직업 프로그램 ‘드림주니어’가 새로운 모습으로 다시 돌아왔다.

‘드림주니어’는 국내 유일의 진로, 직업체험 프로그램으로 2014년부터 2018년 현재까지 약 80여편의 진로, 직업 체험을 소개한 명실상부 대한민국 최고의 교육 프로그램이다.

새롭게 돌아온 ‘드림주니어’에서는 좀 더 폭 넓게 학생들의 이해를 돕기 위해 초등학생부터 중학생까지 다양한 연령대의 출연자가 출연해 전국 대학의 다양한 학과를 보다 생생하게 체험하고 교육자료에서 볼 수 없었던 색다른 정보를 속속 소개 할 예정이다.

‘드림주니어’ 대원들은 이번 시즌에 첫 학과로 대한민국을 넘어 전 세계로 뻗어가는 K-POP 가수를 전문으로 양성하는 ‘K-POP학과’를 택했다.

멘토는 가요계 대표 아이돌 보컬 트레이너 유미란 교수다. 유 교수와 함께하는 K-POP 학과 1교시에서는 직접 노래를 불러 보고 각자의 문제점을 교정하는 ‘보컬 트레이닝’ 수업을, 이어진 수업에서는 ‘K-POP 댄스’를 통해 자신의 감정을 몸으로 표현해 본다.

대원들에겐 K-POP학과의 마지막 관문으로 실전 같은 무대를 준비하라는 임무가 떨어진다. 1, 2교시에서 배웠던 노래와 춤을 마스터 하고 ‘실전 카메라 테스트’까지 마친 대원들의 미션곡은 2018년 가요계를 해성처럼 점령한 워너원의 ‘뷰티풀’.

K-POP학과에서 배운 것을 토대로 실제 무대에서 워너원의 ‘뷰티풀’ 공연을 해야 하는 대원들과 심사하기 위해 찾아온 스페셜 심사위원까지. 집, 학교 장소와 상관없이 연습에 매진한 대원들이 과연 성공적으로 무대를 완성할 수 있을지 주목된다.

아이돌 보컬 트레이너 유미란 멘토와 함께 한 ‘K-POP학과’ 체험기는 오늘(19일) 오후 4시 5분 MBC ‘드림주니어’에서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