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남 덕풍전통시장, '덕풍청춘마당 페스타’ 진행
하남 덕풍전통시장, '덕풍청춘마당 페스타’ 진행
  • 이철민
  • 승인 2021.10.20 16: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과 하남덕풍전통시장상인회가 함께하는 ‘2021 덕풍청춘마당 페스타’가 이달 22일까지 다양한 먹거리와 남녀노소 즐길 수 있는 축제의 장으로 진행된다.

이번 덕풍청춘마당 페스타에서는 지역주민과 방문객을 위해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비대면 영수증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는 간단하다. 시장 내 상점에서 2만원 이상 물품 구매 후 해당 영수증을 지참해 시장 내 경품운영국을 방문하면, 경품을 받을 수 있는 스크래치 복권으로 교환을 해준다.

스크래치 복권을 긁어 아래 상품이 나오면 바로 즉석에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경품은 세라믹 냄비 3종 세트(25명), 석류 콜라겐 젤리스틱(25명), 덕풍전통시장 장바구니(900명)가 제공되며, 경품 배포는 선착순으로 진행 예정이다.

한편 하남 덕풍전통시장은 일반 재래시장과 달리 현대화사업이 잘 갖춰진 만큼 넉넉한 주차 환경과 프리마켓 공간이나 포장마차 공간이 마련돼 고객과 현 주민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시장의 모습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덕풍전통시장 담당자는 “코로나19로 인해 지친 지역주민 및 시장 방문객을 위해 즉석에서 복권을 긁어 경품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 함으로써 시장 방문객의 소비 분위기를 조성하고, 시장 내 지친 분위기 환기 및 시장에 대한 즐거운 인식 제고 등 긍정적인 효과를 가져올 수 있게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덕풍전통시장 오프라인 행사 안내 포스터 ⓒ도농라이프타임즈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