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페이, ‘전통시장 쓰담쓰담 캠페인’ 페이백 이벤트 진행
제로페이, ‘전통시장 쓰담쓰담 캠페인’ 페이백 이벤트 진행
  • 김영석
  • 승인 2021.11.10 13: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간편결제진흥원(이사장 윤완수, 이하 한결원)은 이달 15일부터 내달 14일까지 ‘전통시장 쓰담쓰담 캠페인’ 페이백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전통시장 쓰담쓰담 캠페인 페이백 이벤트는 서울 전통시장이나 상점가 등 모바일 온누리상품권 가맹점에서 기간 내 권종과 관계없이 서울사랑상품권, 모바일 온누리상품권 합산 누적 5만원 이상 결제 시 자동 응모되며, 총 5만5000명에게 경품을 지급한다.

경품 지급은 △30만원 이상 결제 시 5000명에게 모바일 온누리상품권 3만원권 △10만원 이상 결제 시 2만명에게 1만원권 △5만원 이상 결제 시 3만명에게 5000원권을 지급한다. 상품권은 이벤트 기간이 끝난 뒤 12월 안에 지급된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제로페이 소셜 미디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벤트 참여를 하려면 제로페이 상품권 앱 내 ‘개인정보 활용 및 위탁에 대한 동의’가 필수다.

한편 전통시장 및 상점가에서 사용할 수 있는 모바일 온누리상품권은 상시 10% 할인 구매로 스마트한 소비를 할 수 있다.

사용처는 제로페이 가맹점 찾기 지도 앱 ‘Z-MAP(지맵)’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지맵 앱을 실행한 뒤 우측 상단 ‘상세 검색’에서 원하는 지역을 체크하고, 모바일 온누리상품권을 검색하면 된다.

       ‘전통시장 쓰담쓰담 캠페인’ 페이백 이벤트 포스터 ⓒ도농라이프타임즈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