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콘텐츠코리아랩, ‘실패학 콘서트’ 개최...D.P. 원작자 김보통 작가 초청
전남콘텐츠코리아랩, ‘실패학 콘서트’ 개최...D.P. 원작자 김보통 작가 초청
  • 이철민
  • 승인 2021.11.16 18: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남정보문화산업진흥원(원장 이준근) 전남콘텐츠코리아랩이 이달 19일 올해 마지막 실패학 콘서트를 온라인으로 개최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마지막 실패학 콘서트의 연사는 넷플릭스 화제작 ‘D.P.’의 원작자로 주목받고 있는 김보통 작가로 ‘실패는 보이지 않더라’를 주제로 삶과 창작 과정에서의 실패와 성공에 관한 이야기를 풀어낼 예정이다. 작가의 강연 이후에는 참자가와 질의응답 시간이 이어질 예정이다.

한편 김보통 작가는 ‘김보통스러운’, ‘김보통 장르’라 불릴 정도로 자신만의 독특한 장르를 구축, 암 환자, 탈영병 등 소시민들의 이야기, 외면받는 사람들의 이야기로 독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작가는 ‘아만자’, ‘D.P 개의 날’ 등의 웹툰 외에도 ‘어른이 된다는 서글픈 일’, ‘아직 불행하지 않습니다’ 등의 에세이로도 독자들의 큰 공감을 일으키고 있다.

이번 행사는 전남콘텐츠코리아랩 홈페이지와 SNS (공식 페이스북)에서 17일까지 사전 신청을 진행하며 콘서트 당일 전남콘텐츠코리아랩 유튜브 채널에서 실시간 생중계될 예정이다. 작가에게 궁금한 사항을 실시간 생중계 방송에 댓글을 남겨주는 참여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소정의 상품을 증정하는 댓글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운영사무국로 문의하면 된다.

    2021 실패학 콘서트 ‘김보통 작가편’ 포스터 ⓒ도농라이프타임즈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