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석전자, 프리미엄 공기청정기 AG25 증정 이벤트 진행
반석전자, 프리미엄 공기청정기 AG25 증정 이벤트 진행
  • 김영석
  • 승인 2021.11.22 12: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반석전자(대표 진형건)는 연말 고객 감사 이벤트로 레노버 게이밍 노트북 시리즈 구매 시 40만원 상당의 프리미엄 공기청정기 AG25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반석전자에 따르면 이벤트로 제공되는 AG25 공기청정기는 1999년 미국 뉴욕시에 설립 AHAM의 청정 공기 공급률 퍼포먼스 테스트에서 심사 과정을 모두 통과한 것을 시작으로 미국 FDA 인증과 동시에 공기 청정 관련 여러 해외 인증을 마친 제품이다. 또한 점차 영향력을 넓혀 2013년 Airgle China 설립 및 연도별 평가 1위를 차지하며 홍콩, 마카오, 인도 등 여러 국가에 진출했다.

AG25는 기본적인 공기청정기처럼 일반 먼지들을 걸러 줌과 동시에 티타늄프로 필터를 이용한 PCO 특허 기술로 자외선을 이용해 먼지 속 박테리아와 세균 등을 멸균하는 제품이다. 또한 AG25는 에어글 프리미엄 공기청정기 시리즈 중에 차량용 공기청정기로도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슬림하고 세련된 디자인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반석전자는 자동차 외에도 사무실 등 소규모 공간에서 사용하기에 적합한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반석전자는 2021년 수많은 고객의 성원에 힘입어 완판 행진이 멈추지 않았던 성원에 보답하고자 감사한 마음을 담아 간단한 미션 수행 시 프리미엄 공기청정기 AG25 증정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쇼핑몰 리뷰 작성, 사진 등록, SNS 자랑까지 총 세가지 미션 수행을 통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반석전자 홈페이지 혹은 반석전자에서 유통되는 ‘LEGION 시리즈, Gaming 3 시리즈’ 제품의 판매 페이지 상단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반석전자 포토리뷰 이벤트 포스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