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 메이커스페이스, ‘2021 창업아이디어 공모전’ 개최
강원 메이커스페이스, ‘2021 창업아이디어 공모전’ 개최
  • 김영석
  • 승인 2021.12.01 15: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원 지역 메이커 제조·창업 기반 촉진 활성화 및 창업에 필요한 실질적인 활용 사례 발굴을 위한 공모전이 진행된다.

강원정보문화진흥원이 운영하는 강원 메이커스페이스는 '2021 창업아이디어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공모 부분은 ICT 기술을 활용한 스마트 토이(강원도 캐릭터 범이, 곰이 활용 등) 부문과 ICT 융합 제품(제품 데이터 활용 인공지능 및 사물 인터넷 등)으로 메이커 활용 창업이 가능한 작품이다.

응모 자격은 강원도민(학생 및 직장인, 예비 창업자 등) 및 강원도 내 소재 대학생 또는 사업자등록(2년 이내)이 돼 있는 경우에 참가할 수 있다.

서류 접수 기간은 5일까지며, 서류 평가 및 외부 전문가 멘토링을 진행한 뒤 12월 20일 오후 2시 강원정보문화진흥원 창작개발센터 오디토리움(예정)에서 최종 발표 및 시상식이 진행될 예정이다.

시상 내역은 총 1100만원 상당의 IT 기기로 총 5팀(대상 1팀, 최우수상 1팀, 우수상 1팀, 장려상 2팀)을 시상한다.

자세한 내용은 강원정보문화진흥원 홈페이지 내 공지사항 또는 강원 메이커스페이스 창업아이디어 공모전 사무국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강원 메이커스페이스 ‘2021 창업 아이디어 공모전’ 포스터 ⓒ도농라이프타임즈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