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피디, 비전을 함께 실현할 인재 공채 진행
셀피디, 비전을 함께 실현할 인재 공채 진행
  • 강용태
  • 승인 2022.01.13 16: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셀피디가 새로운 본점에서 함께 일할 우수 인재를 채용한다.

휴먼-논휴먼 다중오믹스 기반 바이오 헬스케어 기업 셀피디(공동대표 주현·김미자)가 비전을 함께 실현할 인재를 공개 채용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채용 분야는 △인사 △IR △반려동물 복합 공간 △블록체인 마케터 △CTO △헬스케어 쇼핑몰 등이다.

한편 본점 확장을 전개하면서 진행할 2차 채용 분야는 반려동물 복합 공간에서 일할 △수의간호사 △진단 장비 기사 △스타일리스트 △트레이너 등이다. 연구소의 경우 줄기세포 및 면역세포 추출·배양, 한약재 발효, 난자 및 수정란 채취·보관, 유전자 분석 및 분석, 기능성 사료 및 샴푸 제형화, 실험동물 사육 및 관리 등의 역할을 수행할 CTO 인재 채용이 이뤄질 예정이다.

운영 및 관리 분야는 서버 및 시스템 관리, 모바일 서비스 운영 등의 임무를 맡을 인재를 채용한다. 헬스케어 쇼 분야의 경우 쇼핑몰 MD 임무를 맡을 직원을 채용한다.

셀피디 담당자는 “이번 본점 확장 진행과 함께 업무 수행 범위 역시 넓어지면서 기업 비전을 실현하고, 가치를 더 높일 역량 갖춘 인재 채용이 불가피해진 게 사실”이라며 “1차 채용 공고로 인력을 채용한 뒤 사업 외연을 더 확대해 2차에서 대규모로 역량 있는 인재를 추가 채용하는데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채용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사람인 공고 페이지를 확인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