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선급·한국특허전략개발원·애거슨·한국항공우주산업·한국화학연구원 채용 소식
한국선급·한국특허전략개발원·애거슨·한국항공우주산업·한국화학연구원 채용 소식
  • 강용태
  • 승인 2022.03.03 14: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취업포털 커리어가 한국선급, 한국특허전략개발원, 애거슨, 한국항공우주산업, 한국화학연구원 채용 소식을 3일 발표했다.

한국선급이 2022년도 직원 채용 공고를 한다. 채용 분야는 △행정직(사무행정/안전관리/건축설비 시설관리) △검사직(선체/기관/화학) △기술직(선체/기본기술/기관/배관) △연구직(정보기술/온실가스/ICT/친환경/구조/유체/전기/위험도평가/기관(TCC)) △심사직(ISO 인증심사) △전임직(잠수함창정비(기장/배관))으로 21개 분야이며, 모집 인원은 총 34명이다. 채용 분야별로 신입직과 경력직 모집이 다르며, 지원 자격 요건도 다르므로 상세한 내용은 공고문을 통해 확인해야 한다. 전형 절차는 서류전형-필기전형-면접전형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한다. 채용 분야 중복 지원은 불가능하며, 원서는 3월 20일(일) 23시까지 채용 홈페이지를 통한 온라인 접수를 하면 된다.

한국특허전략개발원이 직원 공개 경쟁 채용을 한다. 모집 분야는 △사업행정A(일반직 6급-11명) △사업행정B(일반직 4급-1명) 이다. 채용 형태는 기간제 계약직으로, 자격 요건은 사업행정A(일반직 6급)은 학력·전공·연령·성별·경력 등 별도 제한이 없으며 사업행정B(일반직 4급)의 경우 자격 요건을 충족해야 하므로 꼼꼼한 공고 확인은 필수다. 서류전형-면접전형-임용서류 제출 및 검토를 거쳐 임용되며, 주요 일정의 상세 날짜는 회사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입사 지원서는 3월 11일(금) 15시까지 홈페이지 접수하면 된다.

애거슨이 GMP·CSV·시스템 사업본부의 신입 및 경력 직원을 채용한다. 모집 부문은 △GMP사업본부 △CSV사업본부(QA, QC, HMI, MES) △시스템사업본부로 모집 인원은 부문별 0명이다. 근무지는 동탄 본사이며, 신입 및 경력직원을 정규직(수습 3개월)으로 모집한다. 부문별 담당업무와 자격 요건, 우대사항이 상이하므로 꼼꼼한 공고 확인이 필수다. 전형 절차는 서류전형-면접전형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한다. 입사 지원은 3월 14일(월)까지 담당자 이메일로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첨부해 지원하면 된다.

한국항공우주산업이 2022년 상반기 KAI 신입 및 경력 사원을 채용한다. 모집 분야는 신입(대졸/석사)은 △연구개발 △운영 △사업 △경영이며, 경력(정규/계약)은 △연구개발 △운영/사업 △경영이다. 분야별 지원 자격과 우대사항이 상이하므로 꼼꼼한 공고 확인은 필수다. 중복 지원은 불가능하며, 전형 절차는 지원서접수-AI역량검사-1차면접-2차면접-최종합격이다. 접수 방법 및 제출 서류 등 자세한 사항은 공고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입사지원서는 3월 10일(목) 16시까지 홈페이지 내 온라인 입사 지원 접수하면 된다.

한국화학연구원이 전문연구요원(일반계약직), 사업계약직 및 YS포닥 직원을 채용한다. 모집 분야는 △전문연구요원(일반계약직-화학공정/화학소재/의약바이오/정밀바이오/화학플랫폼) △사업계약직(CEVI/화학공정/화학플랫폼) △YS포닥(화학공정/화학소재/화학플랫폼)이며 모집 인원은 총 13명이다. 각 분야별 지원 자격 및 우대 조건이 상이하므로 꼼꼼한 공고 확인은 필수다. 채용 전형은 1차전형(서류심사)-2차전형(면접심사)을 통해 최종 합격자를 발표한다. 원서 접수는 3월 11일(금) 18시까지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