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CON, '언더스탠드에비뉴 아트스탠드 무료대관' 공모 실시...예술 콘텐츠 선보일 수 있는 최적의 기회
ARCON, '언더스탠드에비뉴 아트스탠드 무료대관' 공모 실시...예술 콘텐츠 선보일 수 있는 최적의 기회
  • 이윤식
  • 승인 2018.01.22 17: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년 대상 서울숲 언더스탠드에비뉴 아트스탠드를 창작공간으로 지원

(사)ARCON(이사장 허인정│www.arcon.or.kr, 이하 아르콘)은 1월 29일(월)부터 2월 28일(수)까지 청년 창작자의 창작활동 지원을 위해 2018년 하절기 언더스탠드에비뉴 아트스탠드 무료대관 공모를 실시한다. 

서울숲 진입로에 위치한 언더스탠드에비뉴 內 아트스탠드는 지난 2016년부터 ‘문턱 낮은 문화공간’이라는 모토 아래 시민들에게 연극, 콘서트, 전시 등 다양한 장르의 문화예술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다. 또한 전시와 공연이 모두 가능한 화이트큐브 형태의 공간으로 창작자에게는 다양한 시도를 해볼 수 있는 좋은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아트스탠드는 양손프로젝트의 연극 <여직공>, 이자람 판소리 워크숍 <아워타운>, 김설진, 김보람, 김재덕의 현대무용 <바디토크> 등의 공연과 페이퍼아트 <서울숲 옆 동물원>, 일곱명의 일러스트레이터 전시<for-REST>, 미디어아트 <매직포레스트>, <우리를 위한 마음Check 그림책> 등 다양한 형태의 전시를 통해 청년 예술가들의 새로운 작품을 시민에게 소개해 왔다.  

언더스탠드에비뉴 아트스탠드 공간 지원은 만 20~39세 청년 창작자를 중심으로 이루어질 예정이며, 2018년 6월~8월 내 전시 또는 공연이 가능한 창작자에 한한다. 선정대상에게는 전시 및 공연이 가능한 공간과 더불어 공간 내 부대시설과 장비를 무상으로 지원한다.

청년 창작자를 위한 언더스탠드에비뉴 아트스탠드 공간지원 모집 기간은 1월 29일(월)부터 2월 28일(수)까지며, 서류심사를 거쳐 올해 6월~8월 중 공간을 지원받을 창작자를 선정할 예정이다. 신청서류는 언더스탠드에비뉴 홈페이지(www.understandavenue.com) 에서 다운로드 받아 이메일(artstand@arcon.or.kr)로 지원하면 된다. 자세한 문의는 전화(02-2135-8182) 또는 이메일을 통해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