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 진, KDOL 월간 랭킹 ‘첫 1위’... 월간 최다 득표 경신
BTS 진, KDOL 월간 랭킹 ‘첫 1위’... 월간 최다 득표 경신
  • 박영선
  • 승인 2022.04.02 09: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케이돌(KDOL)은 방탄소년단(BTS) 진이 글로벌 K팝 아이돌 3월 인기 투표 서비스에서 가장 많은 하트를 받아 월간 랭킹 1위에 올랐다고 2일 밝혔다.

K팝 아이돌을 대상으로 하는 실시간 투표 3월 랭킹에서 진은 총 5억1813만291하트를 받으며 1위를 기록했다. 2위는 3억6778만3064하트의 방탄소년단 지민이 차지했다. 이어 △방탄소년단 뷔 △엔하이픈(ENHYPEN) 성훈 △아스트로(Astro) 차은우 △엔하이픈 제이 순으로 집계됐다.

진은 케이돌 월간 랭킹 첫 1위를 차지하는 한편, 월간 최다 득표 및 일일 최다 득표 기록도 경신하며 새 역사를 만들었다.

케이돌 3월 월간 랭킹은 △방탄소년단 진 △방탄소년단 지민 △방탄소년단 뷔 △엔하이픈 성훈 △아스트로 차은우 △엔하이픈 제이 △엔하이픈 니키 △방탄소년단 슈가 △엔하이픈 제이크 △트와이스 미나 △엔하이픈 희승 △방탄소년단 정국 △엔하이픈 선우 △엔하이픈 정원 △방탄소년단 RM △트와이스 쯔위 △스트레이키즈 한 △스트레이키즈 현진 △세븐틴 정한 △에스파 카리나 순으로 집계됐다.

한편 세계 각국에서 투표할 수 있는 글로벌 K팝 아이돌 인기 투표 서비스 앱 케이돌은 미국·일본·동남아·한국 등 국내외에서 참여하는 이용자 투표를 100% 순위에 반영하며, 이를 통해 이용자들은 K팝 아이돌의 글로벌 인기를 실시간으로 알아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