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어질 결심' 박찬욱 감독·탕웨이·박해일, 칸 영화제 참석 확정
'헤어질 결심' 박찬욱 감독·탕웨이·박해일, 칸 영화제 참석 확정
  • 도농라이프타임즈
  • 승인 2022.05.12 15: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헤어질 결심' 포스터 

영화 '헤어질 결심'의 박찬욱 감독과 배우 탕웨이, 박해일이 제75회 칸 국제영화제(칸 영화제)에 참석을 확정했다.

배급사 CJ ENM은 12일 이 같이 밝히며 박찬욱 감독의 4번째 칸 국제영화제 경쟁 부문 초청작으로 기대를 모으는 '헤어질 결심'의 월드 프리미어 및 레드카펫이 오는 23일(현지시간), 기자회견이 24일 진행된다고 알렸다.

'헤어질 결심'은 산에서 벌어진 변사 사건을 수사하게 된 형사 해준(박해일)이 사망자의 아내 서래(탕웨이)를 만나고 의심과 관심을 동시에 느끼며 시작되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 박찬욱 감독과 '헤어질 결심'의 주연 배우 탕웨이, 박해일은 오는 23일 오후 6시 뤼미에르 대극장에서 열리는 월드 프리미어 및 같은 날 진행되는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한다. 이어 24일에는 기자회견에 참석해 자리를 빛낼 예정이다.

제57회 칸 영화제 심사위원대상을 받은 '올드보이', 제62회 칸 영화제 심사위원상을 받은 '박쥐', 제69회 칸 국제영화제 경쟁 부문에 초청된 '아가씨'에 이어 네 번째로 초청을 받게 된 박찬욱 감독과 탕웨이, 박해일은 칸 영화제 공식 행사를 포함한 다양한 일정을 소화하며 전 세계 영화 관계자들과 팬들의 이목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헤어질 결심'은 오는 6월29일 개봉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