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잡월드에서 개관 6주년 기념행사 즐겨요!
한국잡월드에서 개관 6주년 기념행사 즐겨요!
  • 이윤식
  • 승인 2018.05.01 00: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월 한 달간 다양한 방법으로 참여 가능
온·오프라인 이벤트, 특별 공연·강연, 스승의 날 감사행사 등 마련
▲ 한국잡월드에서 개관 6주년 기념행사 즐겨요!

[도농라이프타임즈] 국내 최대 어린이·청소년 종합직업체험관 한국잡월드가 개관 6주년을 기념해 특별행사를 개최한다.
2012년 5월 15일 개관 후 지난 6년간 한국잡월드에는 490만 명 이상의 고객들이 방문해 직업·진로 체험을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개관기념일인 5월 15일(화) 당일은 물론 5월 한 달 동안 다양한 방법으로 참여할 수 있다.
먼저 5월 중 3의 배수의 개수만큼 체험을 하는 어린이와 청소년들은 각종 선물을 받을 수 있다.
어린이체험관과 청소년체험관을 체험할 때마다 체험 인증 도장을 받고, 도장 개수가 3의 배수에 도달할 때마다 조이(어린이체험관에서 사용할 수 있는 화폐), 기념품, 기프티콘 등을 증정한다.
또한 12일(토)~15일(화)에 체험을 진행하는 고객은 “숫자 6을 뽑아라” 이벤트에 참여해 뽑기 기계에서 숫자 6이 적힌 공을 뽑고 선물을 받을 수도 있다.
5월 13일(일)에는 6주년 기념 공연과 강연도 펼쳐진다.
지난 6년간 한국잡월드 "꿈의 무대" 출연자 중 관객들의 큰 호응을 받은 출연자들이 다시 한 번 출연해 "꿈의 무대 The Master"를 꾸민다.
또한 “틈만 나면 딴 생각”의 저자이자 유명 카피라이터 정철 대표는 6주년 특별 강연을 맡아 카피라이터의 세계에 대해 이야기할 예정이다.
온라인을 통해 이벤트에 참여할 수도 있다.
각 체험관에 비치된 포토프레임을 이용해 체험 중인 모습을 사진에 담고 개인 SNS에 올리면 당첨자를 선정해 선물을 증정한다.
한편, 개관기념일이자 스승의 날인 5월 15일(화)에는 스승의 은혜에 감사하며 인솔 선생님들에게 카네이션을 달아드리는 행사도 진행한다.
또한 개관 6년차가 되는 2018년 한 해 동안에는 약 8,500여명의 어린이와 청소년을 초청해 직업체험의 기회를 주는 사회공헌 역시 진행할 예정이다.
6주년 기념행사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한국잡월드 누리집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