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벨, 아웃도어 편집숍 ‘일산 드 포레’ 오픈
몽벨, 아웃도어 편집숍 ‘일산 드 포레’ 오픈
  • 박영선
  • 승인 2022.05.23 09: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몽벨 일산 드 포레 매장(제공:몽벨)ⓒ 도농라이프타임즈

몽벨이 두 번째 플래그십 스토어 '몽벨 일산 드 포레'를 오픈한다고 23일 밝혔다.

몽벨에 따르면 28일 오픈 예정인 몽벨 일산 드 포레는 지하 1층부터 루프톱까지 총 5개 층으로 이뤄진 초대형 아웃도어 편집숍으로 캠핑의 A to Z를 한번에 체험할 수 있는 공간도 구성돼 있다.

지하 1층에는 캠퍼들이 집에서 보관이 어려운 아웃도어 스포츠용품을 보관할 수 있는 공유 창고 렌털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 1층에는 등산복뿐만 아니라 필드 웨어와 라이프 스타일 웨어 등 몽벨의 오리지널 제품을 폭넓게 만나볼 수 있다.

2층에서는 카약, 클라이밍, 낚시, OD 바이크 등 다양한 아웃도어 액티비티 스포츠용품을 판매할 예정이다.

3층에서는 캠핑용품의 A to Z를 경험할 수 있도록 구성돼 캠핑의 매력을 한 번에 체험할 수 있다. 더불어 카페도 입점해 쇼핑 중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고객들을 위한 공간으로 구성됐다.

몽벨은 몽벨 일산 드 포레의 가장 매력적인 공간은 루프톱으로, 몽벨의 캠핑용품으로 구성된 공간이 있어 루프톱을 찾은 고객은 몽벨의 다양한 캠핑용품을 자연스럽게 체험하면서 캠핑의 매력을 한번 더 체감할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몽벨 일산 드 포레는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 및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