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5일 세계 환경의 날...예스24, 환경 관련 도서 기획전 실시
6월 5일 세계 환경의 날...예스24, 환경 관련 도서 기획전 실시
  • 이윤식
  • 승인 2022.06.03 16: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도농라이프타임즈

예스24는 6월 5일 세계 환경의 날을 기념하는 기획전을 열고 기후 위기의 현실과 지속 가능한 지구를 위해 생각해 볼 만한 주제가 담긴 책들을 소개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예스리커버’ 특별판 ‘침묵의 봄’과 ‘2050 거주불능 지구’를 비롯해 ‘최종경고: 6도의 멸종’과 ‘알맹이만 팔아요, 알맹상점’ 등 예스24 환경 MD가 직접 꼽은 기후 관련서들을 살펴볼 수 있다.

또한 ‘시드볼트’와 ‘오버타임’ 등 예스24 ‘그래제본소’ 프로젝트 펀딩을 통해 출간된 흥미로운 기후 환경서들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환경 관련 도서 큐레이션과 eBook 1000원 상품권이 걸린 ‘지구’ 이행시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도 선보인다.

먼저 도서 큐레이션에서는 “인간과 자연의 공존을 생각합니다”란 테마 아래 기후 위기의 현실과 지속 가능한 지구를 위해 생각해 볼 만한 주제가 담긴 책들을 소개한다.

이행시 이벤트는 6월 30일까지 ‘LET’S SAVE THE EARTH!’ 기획전 페이지에서 ‘지구’ 이행시를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eBook 전용 1000원 상품권을 증정한다. 또 eBook 소장 구매 시에는 10% 할인 및 5% 추가 적립 쿠폰 증정의 혜택도 제공된다.

또한 eBook 큐레이션을 통해 ‘지구를 살리는 옷장’과 ‘문어의 아홉 번째 다리’ 등의 MD 추천 도서를 비롯해 ‘두 번째 지구는 없다’와 ‘지구를 위해 모두가 채식할 수는 없지만’ 등의 환경 보호 필독서들을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