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문화재단, 경상북도 온라인 홍보단 ‘G토리’ 모집
경북문화재단, 경상북도 온라인 홍보단 ‘G토리’ 모집
  • 박철주
  • 승인 2022.06.16 13: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2 경상북도 온라인 홍보단 G토리 모집 포스터ⓒ 도농라이프타임즈 

경북문화재단은 ‘경상북도 온라인 홍보단 G토리’를 모집한다고 16일 밝혔다. G토리는 Gyeongsangbuk-do의 앞 글자인 G와 스토리(Story)의 합성어로 경북의 스토리를 풀어나간다는 뜻이다.

모집 기간은 오는 20일까지다. 참가 자격은 공고일 기준 주민등록상 주소가 경북이거나 또는 도내의 소재 학교에 재(휴)학 중인 만 19세~39세인 사람은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참가 신청은 개인과 팀 모두 할 수 있으며, 참가 신청서를 토대로 선발 기준에 따라 심사를 진행한 후 선발할 예정이다.

‘G토리’의 활동은 매월 경북을 알릴 콘텐츠 소재를 직접 선정하고 취재·촬영해 영상을 제작하는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활동 단원들이 제작하는 콘텐츠 이외에도 재단에서 자체 제작하는 영상에 출연해 보다 더 효과적인 홍보 활동에도 참여할 계획이다.

또한 ‘G토리’에게는 매월 제작하는 콘텐츠에 대한 제작비를 지급하고, 발대식을 포함한 여러 행사를 참여하게 될 시에는 위촉장 및 수료증을 수여할 예정이다.

신청은 모집 공고를 확인한 후 첨부된 참가 신청서를 작성해 메일 접수하면 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경북문화재단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되며, 최종 발표는 6월 24일에 개별 통보될 예정이다.

경북문화재단에서는 이번 G토리 활동을 통해 경상북도를 효과적으로 알림과 동시에 활동 단원들의 개인 역량을 키워나가는 데에도 큰 도움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