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핀크스, '헌혈 활동'으로 생명 나눔 펼쳐
SK핀크스, '헌혈 활동'으로 생명 나눔 펼쳐
  • 김경호
  • 승인 2022.06.17 14: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헌혈 캠페인에 참여 중인 SK핀크스 구성원들(제공:SK핀크스)ⓒ 도농라이프타임즈 

“혈액 부족 문제는 우리가 모두 함께 해결해 나가야 할 사회적 책임으로 생각한다”

K핀크스는 코로나19 이후 사회적 문제로 대두되고 있는 혈액 부족 문제 해결을 지원하기 위해 지난 15일 헌혈 캠페인을 시행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올해 1월에 이어 두번째로 핀크스 골프클럽 내 헌혈 버스를 배치해 핀크스 구성원 및 구성원 가족, 협력사 약 300명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또 당일 헌혈에 참여하지 못한 구성원의 경우에도 도내 헌혈의 집 방문을 통해 개별적으로 참여할 수 있도록 했다.

SK핀크스는 올해 ESG 전담 부서를 신설해 헌혈 활동 이외에도 다양한 사회공헌 및 지역 상생을 위한 지원 활동을 이어 나가고 있다고 밝혔다.

SK핀크스에 따르면 실제로 지난 5월에는 제주특별자치도 및 SK렌터카와 ‘어르신 무료 급식 지원 사업’ 및 ‘한 끼 나눔 온택트 프로젝트 사업’ 추진을 협약해 2년 동안 1억원의 후원금을 지원했다. 또 사회적 기업과 계약을 통해 골프클럽과 리조트 운영에 필요한 식자재 등을 구매하고 있다.

또한 안덕면 일대의 바다 조망을 훼손하던 송전탑 4개소를 약 90억원 투자를 통해 지중화해 마을 경관 개선 및 주민 안전을 지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