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코모빌리티솔루션-농협경제지주, 지역 농가 환경 개선 위한 지역사회공헌 결연
포스코모빌리티솔루션-농협경제지주, 지역 농가 환경 개선 위한 지역사회공헌 결연
  • 강용태
  • 승인 2022.06.20 17: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스코모빌리티솔루션 임직원들과 농협 임직원들이 결연식 기념 봉사활동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제공:포스코모빌리티솔루션)ⓒ 도농라이프타임즈 

포스코모빌리티솔루션은 농협경제지주와 지역 농가 환경 개선을 위한 지역사회공헌 결연을 맺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결연은 지난 17일 천안축협 대회의실에서 진행됐다.

포스코모빌리티솔루션은 결연을 통해 농협경제지주, 천안축협과 함께 2023년까지 10곳이 넘는 지역 농가에 벽화 봉사 및 농가의 악취를 막아주는 방취림을 지원해 지역사회 환경을 개선할 예정이다.

결연식에는 양 사 대표이사뿐만 아니라 천안축협 조합장, 그린모션재능봉사단원이 참여했다.

결연식 이후에는 포스코모빌리티솔루션은 지역 축협 임직원들과 함께 본사 인근의 농장을 방문해 벽화 봉사를 진행했다.

벽화 봉사에 참여한 그린모션재능봉사단원은 “매일 출퇴근하는 길에서 매번 지나치는 농가에 직접 환경 개선 봉사 활동에 동참해 뿌듯한 기분이 들었다”며 “꾸준히 환경 개선 봉사에 참여해 요즘 화두인 ESG경영에 앞장서는 기업시민으로서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포스코모빌리티솔루션은 비영리 단체 드림인공존과 함께 임직원의 재능 기부로 이뤄지는 그린모션봉사단을 통해 낙후된 지역사회의 공공 미술 활동으로 벽화 봉사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