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정보문화산업진흥원, '중장년 맞춤형 창업과정 교육생' 모집...교육비 전액 무료
전남정보문화산업진흥원, '중장년 맞춤형 창업과정 교육생' 모집...교육비 전액 무료
  • 박철주
  • 승인 2022.06.24 11: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장년 기술창업센터 맞춤형 창업과정 교육생 모집 포스터(제공:전남정보문화산업진흥원)ⓒ 도농라이프타임즈 

전남정보문화산업진흥원(이하 진흥원)은 ‘중장년 기술창업센터’ 맞춤형 창업교육과정 교육생을 모집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은 기업의 창업 의지 제고 및 역량 강화를 목적으로 창업 기초부터 심화 교육 등 창업 전반 교육 및 교육생 신청 희망 분야로 구성된다. 모집 기간은 오는 28일까지다.

교육은 총 5회 개최 예정으로 수강 인원은 각 회차당 10명 내외의 소규모로 구성해 개인별 맞춤 교육을 추진한다.

모집 대상은 전남중장년기술창업센터의 입주·졸업 기업, 만 40세 이상 예비창업자, 퇴직(예정)자로 교육비는 전액 무료다.

또한 이번 창업 교육 수혜자는 향후 중장년 기술창업센터 입주 시 우대사항 적용 및 전문가 자문 지원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교육 수강을 원하는 교육생은 진흥원 홈페이지에서 신청서를 내려받아 작성 후 담당자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접수와 관련한 기타 자세한 사항은 진흥원 홈페이지 공고를 참조하거나 담당자에게 문의하면 안내가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