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실생활 속 기기 연결 경험 영상·체험 캠페인 진행
삼성전자, 실생활 속 기기 연결 경험 영상·체험 캠페인 진행
  • 김영석
  • 승인 2022.06.26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싱스(SmartThings) 일상도감’ 캠페인(제공:삼성전자)ⓒ 도농라이프타임즈

삼성전자는 개인 맞춤형 멀티 디바이스 경험을 제안하는 ‘스마트싱스(SmartThings) 일상도감’ 캠페인을 시작했다고 26일 밝혔다.

스마트싱스 일상도감은 삼성전자의 기기 연결 경험을 실생활 속 시나리오로 보여주는 영상·체험 캠페인이다.

스마트싱스 일상도감은 TV·온라인 광고, 소셜 미디어 등을 통해 공개되며, 고객들의 실제 멀티 디바이스 사용기나 아이디어 제안을 기반으로 기획됐다.

삼성전자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MZ 세대 등 젊은 고객들이 기기 연결 경험을 쉽고 친숙하게 이해할 수 있도록 △반려동물 돌봄 △친환경 활동 △홈 엔터테인먼트 △1인 방송 △자녀 건강 관리 △홈 쿠킹 등 다양한 스마트싱스 생활상을 제시한다는 설명이다.

한편 삼성전자는 TV·온라인 광고 외에도 앞으로 고객들이 스마트싱스 활용성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체험 공간을 삼성 디지털프라자 주요 매장에 마련하고, 스마트싱스 활용 팁 공유 등 참여형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삼성전자는 스마트싱스 일상도감은 모바일 제품뿐 아니라 다양한 외부 기기까지 연결할 수 있는 개방형 파트너십을 통해 고객들의 선택권을 넓히고 새로운 라이프 스타일을 선도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삼성전자 글로벌마케팅센터장 이영희 부사장은 “이번 캠페인은 삼성전자의 폭넓은 제품과 다양한 사물 간 연결에 기반한 차별화한 경험 제안”이라며 “각자 원하는 일상을 만들고 공유하는 스마트싱스 일상도감 트렌드가 조성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