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매나눔재단, 네일아트 인큐베이팅센터 ‘더나은네일’ 여성가장 인턴십 제공...신청 기간 7월 5일까지
열매나눔재단, 네일아트 인큐베이팅센터 ‘더나은네일’ 여성가장 인턴십 제공...신청 기간 7월 5일까지
  • 김경호
  • 승인 2022.06.27 15: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나은네일’ 인턴 모집 포스터(제공:열매나눔재단)ⓒ 도농라이프타임즈 

열매나눔재단은 재단이 직접 운영하는 네일아트 인큐베이팅센터이자 네일숍인 ‘더나은네일’에서 인턴십을 제공한다고 27일 밝혔다.

신청 대상은 한부모여성가장 또는 2022년 중위소득기준 70% 이하인 저소득 여성가장으로 네일아트 국가기술자격증을 취득한 자, 18세 미만의 자녀를 양육하고 있는 자, 인턴 수료 후 네일숍 취업 혹은 창업 계획이 있는 자이다.

인턴 신청은 신청서와 자기소개서, 포트폴리오를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신청 기간은 7월 5일 24시까지이다.

선발 절차는 1차 서류심사 후 2차 면접심사로 진행된다. 

선발된 여성가장은 2주간의 실무기술교육을 마치고 활동장학금을 받으며 인턴으로 최대 6개월간 근무한다.

인턴십 기간 동안 고객에게 네일아트 서비스를 제공하고 전문가의 코칭을 받으며 기술을 숙련하게 된다.

한편 열매나눔재단은 창업을 계획하는 한부모여성가장의 경우, 인턴 수료 후 심사를 통해 최대 3000만원까지 무이자·무담보 창업자금 대출 기회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자세한 사항은 열매나눔재단 홈페이지와 열매나눔재단 자립지원팀으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