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카티 코리아, 창립 5주년 기념 '모터사이클 36개월 품질보증 프로모션' 실시
두카티 코리아, 창립 5주년 기념 '모터사이클 36개월 품질보증 프로모션' 실시
  • 김영석
  • 승인 2018.05.03 20: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월 한 달간 모터사이클 구매 모든 고객 대상 프로모션 진행
두카티 코리아가 실시하는 품질보증 1년 추가 연장하는 에버레드 프로그램

이탈리아 프리미엄 모터사이클 브랜드 두카티의 공식 수입원인 ‘유한회사 모토로싸’는 창립 5주년을 기념하여, 국내 최초로 기존 2년의 품질보증 기간을 무상으로 1년 추가 연장하는 ‘에버레드(Ever Red)’ 프로그램을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에버레드’는 두카티 본사가 위치한 이탈리아와 유럽 지역에서만 판매되고 있는 품질보증 연장(Extended Warranty) 프로그램으로, 유럽 지역의 고객들은 기본 2년의 품질보증 기간을 추가 연장하기 위해 별도의 비용을 지불해야 한다.

두카티 코리아는 한국 고객들에게 ‘에버레드’ 프로그램을 제공하기 위해 이탈리아 본사를 계속해서 설득해 왔고, 드디어 5월 1일 아시아 딜러 최초로 ‘36개월, 주행거리 무제한’이라는 품질보증을 실시하게 되었다.

해당 프로모션은 5월 한 달간 두카티 코리아 공식 딜러에서 모터사이클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무상 진행되며, 모델에 따른 별도의 추가 비용은 없다.

두카티 코리아 강민성 영업본부장은 “에버레드 품질보증 연장 프로그램은 두카티 모터사이클의 제품에 대한 당사의 자신감이며, 두카티 기술력의 우수성을 더욱 확고히 하고, 신뢰성을 높일 수 있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 모든 두카티 고객들이 정비에 대한 걱정없이 오롯이 라이딩의 즐거움을 느꼈으면 한다. 또한 사회 공헌 활동의 일환으로 DRE(Ducati Riding Experience) 안전교육 프로그램도 진행하고 있으니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