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립×온필, 필리핀 소셜 살롱 여행 상품 선봬... MZ 세대 공략
프립×온필, 필리핀 소셜 살롱 여행 상품 선봬... MZ 세대 공략
  • 박영선
  • 승인 2022.08.22 08: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필리핀 코론 바라쿠다 레이크(Barracuda lake) 프리다이빙(제공:필리핀항공)ⓒ 도농라이프타임즈

온필(Onfill)은 ‘프립’과 함께 MZ 세대 대상 필리핀 프리다이빙과 서핑 소셜 살롱 상품을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프리다이빙은 9월 29일 출발해 3박 5일간 전 세계 다이버의 성지인 필리핀 ‘코론(Coron)’에서 진행된다. 천혜의 수중 환경을 자랑하는 코론은 제2차 세계대전 당시 침몰한 난파선을 찾아 나서는 스켈레톤 렉(Wreck) 다이빙, 희귀 바다 포유류 듀공과 함께하는 펀 다이빙 등 이색 다이빙 포인트가 가득하다. 프리다이빙은 전국 마스터스 수영 선수 출신의 ‘두이’ 호스트가 참여하며, 다이빙 인생 사진을 촬영해준다.

시아르가오 서핑은 10월 5일에 출발해 4박 6일간 진행된다. 시아르가오는 타임지 선정 ‘2021년 세계 100대 명소’에 이름을 올린 곳으로, 연중 따뜻한 기온과 서핑에 최적화한 파도로 서핑 마니아들 사이에서 ‘서핑 메카’로 불린다. 세계적인 서핑 포인트 클라우드 나인(Cloud9)부터 초보자들을 위한 재킹 호스(Jacking Horse)까지 서핑 포인트들도 다양하다. 서핑 상품은 프립 슈퍼호스트인 서퍼 ‘알렉스’ 호스트가 함께하며, 현지 ISA 인증 강사와 함께 강습을 진행한다.

온필은 이번 신규 상품 출시를 기념해 바로 적용 가능한 할인 쿠폰을 증정하고 있다.

온필 관계자는 “필리핀 전문 여행사로서 이번 소셜 살롱 상품에 이어 다양한 테마로 온필만의 차별화한 상품을 꾸준히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