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민들과 함께하는 흥미진진 한국불교 전통문화 체험, 서울국제불교박람회와 함께 개최
시민들과 함께하는 흥미진진 한국불교 전통문화 체험, 서울국제불교박람회와 함께 개최
  • 정은
  • 승인 2022.09.26 1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흥미진진 한국불교 전통문화 체험마당 포스터

2022서울국제불교박람회가 열리는 9월 29일부터 10월 2일까지 서울무역전시컨벤션센터(SETEC) 야외 공간에서 시민과 함께하는 한국불교 전통문화 체험 행사가 개최된다.

이번 행사는 ‘흥미진진’ 주제로 오는 29일부터 내달 2일까지 진행되며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행사 프로그램은 한글 사경 쓰기, 사불 체험, 싱잉볼 치유 프로그램 등 30여 종의 ‘전통불교문화 체험'과 명상하는 자기 모습을 등신대 사이즈의 종이 인형으로 제작해 야외 공간에 전시·명상하는 종이 인형들이 플래시몹을 구성하는 ‘명상 플래시몹 아트 프로젝트 Sit for Peace’가 진행된다.

또한 참가자 전원에게 오색팔찌 기념품을 제공하고 색색의 종이를 활용해 시시각각 변하는 ‘완성을 바라지 않는 만다라 아트, 네버엔딩 만다라’ 등이 열린다.

한편 ‘살아있는 한국 전통문화의 꽃’을 슬로건으로 매년 개최되고 있는 서울국제불교박람회 및 붓다아트페어는 9월 29일부터 10월 2일까지 서울무역전시컨벤션센터(SETEC)에서 오프라인 전시와 온라인 누리집을 통해 개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