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문화재단, '게임문화 가족캠프' 참여 가족 모집
게임문화재단, '게임문화 가족캠프' 참여 가족 모집
  • 박영선
  • 승인 2022.09.28 11: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게임문화 가족캠프 포스터

문화체육관광부, 한국콘텐츠진흥원, 게임문화재단은 내달 21일부터 22일까지 1박 2일간 예산 스플라스 리조트에서 ‘2022 게임문화 가족캠프(이하 캠프)’를 운영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캠프는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게임문화퀴즈대회 △게임문화체험존 △게임리터러시 교육 △가족 단위 이스포츠 대항전 등 다양한 체험 및 이벤트를 제공한다. 

또한 캠프 참가자들이 아이들이 더는 입을 수 없는 작은 옷, 장난감, 읽지 않는 책 등 나누고 싶은 기부 물품을 가져오면 게임 관련 기념품으로 교환해 준다. 추후 기부받은 물품은 아동 관련 복지단체 등에 전달돼 뜻깊게 사용될 예정이다.

캠프 참가는 한국콘텐츠진흥원 홈페이지와 게임문화재단 홈페이지에서 28일 오전 10시부터 10월 12일 오후 2시까지  초등학생 자녀를 둔 가족은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참가 선정팀은 총 64가족을 선정할 예정이며, 선정 결과는 10월 14일부터 개별 안내될 예정이다. 캠프는 건강한 게임문화 확산을 위해 무료로 제공된다. 

캠프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2022 게임문화 가족캠프 운영사무국으로 문의하면 된다.

게임문화재단 관계자는 “캠프를 통해 게임으로 가족 간 즐거운 대화의 장을 열어가고자 한다”며 “풍성한 추억이 가득한 특별한 하루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