쏠라이트 인디고 레이싱 박준의, ‘2022 현대 N 페스티벌 아반떼 N컵’ 초대 시즌 챔피언 등극
쏠라이트 인디고 레이싱 박준의, ‘2022 현대 N 페스티벌 아반떼 N컵’ 초대 시즌 챔피언 등극
  • 박영선
  • 승인 2022.11.10 09: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준성 선수 아반떼 N컵 시즌 종합 2위, 강승영 선수 아반떼 N라인컵 시즌 종합 2위 달성
쏠라이트 인디고 레이싱 박준의, ‘2022 현대 N 페스티벌 아반떼 N컵’ 초대 시즌 챔피언 등극(제공:현대성우쏠라이트)

쏠라이트 인디고 레이싱이 개막전 이후 모든 라운드에서 포디엄에 오르는 기록을 세우며 모터스포츠 명가로서 면모를 보여줬다.

현대성우쏠라이트는 쏠라이트 인디고 레이싱 박준의 선수가 ‘2022 현대 N 페스티벌 아반떼 N컵 클래스’에서 초대 종합 챔피언에 등극했다고 10일 밝혔다.

박준의 선수는 종합 포인트 143점을 기록하며, 시리즈 종합 챔피언 자리에 올랐다. 시즌 종합 2위는 올 시즌 내내 선의의 경쟁을 펼친 같은 팀 박준성 선수가 차지했다. 

또한 아반떼 N라인컵에 출전한 같은 팀 강승영 선수도 종합 1위 이팔우 선수와 4점 차로 종합 2위를 차지하며, 팀 위상을 드높였다.

박준의 선수는 “팀에서 차량 세팅과 경기 전략을 잘 준비해줘 거둔 값진 승리라고 생각한다”며 “팀 동료인 박준성 드라이버와 함께 경쟁을 펼치며 긴장감 있게 모든 라운드에 임할 수 있었다"고 말했다. 이어 "이재우 감독님 이하 모든 팀원과 팬들께 감사의 뜻을 전하고 싶다”고 덧붙였다.

이재우 감독은 “모든 분께 감사의 뜻을 전한다”며 "다음 시즌도 알차게 준비해서 관심과 기대에 부응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올해 창단 25주년을 맞은 쏠라이트 인디고 레이싱은 자동차 부품을 생산하는 현대성우그룹 소속 모터스포츠팀이다. 지주사인 현대성우홀딩스와 함께 알로이휠과 주물 제품 제조사인 현대성우캐스팅, 자동차 배터리 등 연축전지 전문 기업인 현대성우쏠라이트, 물류 사업 및 신소재 개발사인 현대성우신소재가 현대성우그룹에 속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