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행복나눔재단, 내 힘으로 ‘진짜 사회 문제’ 해결하고픈 ‘SUNNY Scholar’ 활동자 모집
SK행복나눔재단, 내 힘으로 ‘진짜 사회 문제’ 해결하고픈 ‘SUNNY Scholar’ 활동자 모집
  • 박철주
  • 승인 2022.12.12 19: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unny Scholar 2023년 모집 포스터

SUNNY Scholar가 2023년 사회 문제 해결로 더 나은 세상을 만들어갈 대학생 참가자를 모집한다.

SUNNY Scholar는 SK 사회공헌 전문 재단 행복나눔재단의 대표 청년 인재 육성 사업이다. 해당 프로그램은 대학생이 사회 변화 활동에 참여하는 ‘경험의 단계’를 넘어, 실제 사회 문제를 해결하는 솔루션을 직접 만드는 ‘주체자의 단계’로 진입하는 것을 견인하기 위해 총 8개월의 과정을 밀도 높게 기획해 운영한다.

Sunny Scholar 참가 신청 기간은 12일부터 2023년 1월 3일까지다.

참가자 모집은 참여 및 활동에 내실을 기하기 위해 휴학생을 우선 선발하며, 총 25명을 모집할 예정이다.

자세한 커리큘럼은 SUNNY 공식 홈페이지의 프로그램별 소개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Sunny Scholar 조신화 행복나눔재단 매니저는 “청년들이 진짜 문제를 해결하는 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육성 커리큘럼 계속 고도화하고 있으니 참가자 여러분은 기대하셔도 좋을 것 같다”며 “Sunny Scholar는 내 주변에서 발견한 본인만의 사회 문제를 정말 해결해보고 싶은 청년 누구에게나 열려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