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i O Heritage Hotel, '2017 월드 럭셔리 호텔 어워드'에서 3개 상 받으며 국제적 인정
Tai O Heritage Hotel, '2017 월드 럭셔리 호텔 어워드'에서 3개 상 받으며 국제적 인정
  • 도농라이프타임즈
  • 승인 2017.12.30 11: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Tai O Heritage Hotel이 최근 2017 월드 럭셔리 호텔 어워드(World Luxury Hotel Awards)에서 '국가별 럭셔리 역사 호텔', '국가별 럭셔리 헤리티지 호텔', '지역별 동아시아 럭셔리 문화 리트리트'라는 세 개의 상을 받았다. 가장 주목할 만한 점은 Tai O Heritage Hotel이 지역별 동아시아 럭셔리 문화 리트리트로 선정된 유일한 홍콩 기반의 호텔이라는 것이다. 이 명예로운 상은 이달 2일 스위스 Kulm Hotel St. Moritz에서 열린 시상식에서 전달됐다.

2006년에 제정된 월드 럭셔리 호텔 어워드는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상이다. 이 상은 세계적 수준의 시설과 우수한 고객 서비스를 갖춘 럭셔리 호텔을 인정하고, 이들의 지속적인 서비스 개선 노력을 촉진하는 것을 목적으로 한다. 300,000명이 넘는 국제 고객, 여행객 및 업계 대표가 매년 투표를 통해 50개 부문에서 수상자를 선정한다.

Tai O Heritage Hotel은 Hong Kong Heritage Conservation Foundation의 비영리 사회적 기업으로 운영된다. 재단이사 Daryl Ng Win Kong은 "이 국제적인 상을 받게 되어 영광이며, 무척 기쁘다"라며 "이 기회를 빌려 지난 5년간 우리 호텔을 지원하고 성과를 지켜봐 준 Tai O 어촌 마을 주민, 홍콩 정부 및 고객 등 모든 이해관계자에게 감사의 말을 전한다. 이 상은 역사적 건물 보전과 홍콩의 지속가능한 관광사업 도모를 향한 우리 호텔의 지속적인 집념을 인정하고 장려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Tai O Heritage Hotel은 2012년 개장 후 지금까지 100만 명이 넘는 손님과 고객을 유치했다. Tai O Heritage Hotel은 옛 Tai O 경찰서 건물의 구조를 보존하고, 100가지가 넘는 지역사회 행사에 참여함으로써 Tai O 어촌 마을의 독특한 풍경과 생계를 보존하기 위해 힘썼을 뿐만 아니라, Tai O를 홍콩에서 가장 인기있는 관광지 중 하나로 만들기 위해 지역사회와도 협력하고 있다. 또한, Tai O Heritage Hotel은 다양하게 큐레이팅된 지역사회 참여 프로그램, 숙박 체험 및 생태 관광 가이드투어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Tai O와 란타우 주민을 위한 일자리도 창출한다.

Heritage Interpretation CentreTai O Heritage Hotel은 유네스코 2013 아시아태평양 문화유산상 시상식에서 훈장을 받았다. 또한, 올해 초 International Hotel Awards(TM)에서 '홍콩 최고의 소규모 호텔 2017/18', '홍콩 최고의 클래식 헤리티지 호텔 2017/18', '국제 5성 호텔 2017/18', '아시아 태평양 최고의 소규모 호텔 2017/18'이라는 네 개의 타이틀을 얻었다.

New Glamping Experience Package will be launched in January 2018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