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관광공사-한국화학연구원-하남도시공사 채용 소식
한국관광공사-한국화학연구원-하남도시공사 채용 소식
  • 도농라이프타임즈
  • 승인 2023.01.20 10: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커리어넷이 한국관광공사, 한국화학연구원, 하남도시공사 채용 소식을 20일 발표했다.

한국관광공사에서 올해 제1차 체험형 청년인턴(일반, 장애인)을 채용한다. 채용 분야는 △일반 △일반(고졸 인재) △장애인이며, 채용 인원은 총 35명 예정이다. 자세한 지원 자격 및 우대사항 등은 채용 공고문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전형 절차는 서류전형, 증빙심사, 면접전형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지원서는 2월 3일 오후 2시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접수하면 된다.

한국화학연구원에서 올해 계약직을 채용한다. 채용 분야는 △연구단 일반 행정업무 및 사업관리 지원 △분리막-PSA 소개 개발 및 혼성공정 설계 및 공정 운전 △CCU 실증 설비 구축지원 및 기술지원 업무 △신변종 바이러스 치료제 효능평가 시스템 구축 및 약효평가 △신변종 바이러스 백신 후보 물질 효능평가 △화학소재 데이터 수집, 관리 및 홍보 업무이며, 채용 인원은 총 7명 예정이다. 자세한 지원 자격 및 우대사항 등은 채용 공고문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전형 절차는 서류전형, 면접전형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지원서는 오는 24일 어후 6시까지 한국화학연구원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접수하면 된다.

하남도시공사에서 개발사업자문관(전문계약직)을 채용한다. 채용 분야는 개발사업자문관(1급 상당)이며, 채용 인원은 1명이다. 자세한 지원 자격 및 우대사항 등은 채용 공고문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전형 절차는 서류전형, 면접전형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응시 원서 접수는 오는 25일 오후 5시까지 채용 홈페이지에서 작성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