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은밀하게 위대하게:THE LAST' 개막... 3월 4일
뮤지컬 '은밀하게 위대하게:THE LAST' 개막... 3월 4일
  • 박영선
  • 승인 2023.02.01 10: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은밀하게 위대하게:THE LAST 스폿(제공:주다컬쳐)

주다컬쳐는 1년 만에 앵콜 공연으로 돌아온 뮤지컬 ‘은밀하게 위대하게:THE LAST’(이하 은위 더 라스트)가 다음 달 4일부터 오는 5월 7일까지 KT&G 상상마당 대치아트홀에서 공연된다고 1일 밝혔다. 

뮤지컬 은위 더 라스트는 2016년 소극장 규모의 오리지널 버전에서 2020년 중극장 규모의 ‘THE LAST’ 버전으로 서사·음악·군무·무술·의상 등 모든 면을 업그레이드했다.

이날 공개된 스폿 영상은 약 30초 분량으로 은위 더 라스트 주연 배역인 원류환, 리해랑, 리해진의 모습이 담겨 있다. 원류환 역의 김찬호·오종혁·백인태는 정장을 입고 강렬함과 아련함을 선보였으며, 이창민(2AM)·유태양(SF9)·서동진은 리해랑 캐릭터의 여유로움과 카리스마를 표현했다.

이어 리해진 역의 민규(DKZ)·임세준(빅톤)·조용휘·차이도는 교복을 입고 원류환 역에 대한 동경의 눈빛과 순수함, 슬픔 등 다양한 모습을 연기한다. 짧은 영상이지만 류환, 해랑, 해진 각 캐릭터에 몰입한 영상 속 모습은 무대 위 모습에 대한 기대감을 더한다.

한편 주다컬쳐는 스폿 영상보다 긴 분량으로 작품 속 다양한 장면을 담아낸 메인 트레일러 영상을 오는 8일 공개할 예정이다.

이번 공개된 스폿 영상과 다음 주 공개될 메인 트레일러 영상은 주다컬쳐 공식 유튜브 채널 ‘JD스테이지’와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