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트임팩트, 리부트캠프 6기 참가자 모집... 경력 보유 여성 커리어 복귀 지원
루트임팩트, 리부트캠프 6기 참가자 모집... 경력 보유 여성 커리어 복귀 지원
  • 이윤식
  • 승인 2023.02.02 1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루트임팩트는 오는 12일까지 경력 보유 여성을 대상으로 ‘리부트캠프(Re:Boot Camp) 6기’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2일 밝혔다.

리부트캠프는 결혼·임신·출산·육아·가족 돌봄 등의 이유로 경제활동을 중단했지만, 이전의 경력을 살려 커리어를 다시 시작하려는 여성을 위한 프로그램이다. 약 10주 간 참가자들은 소셜벤처, 사회적기업 등 임팩트 지향 조직의 실제 프로젝트를 수행하면서 업무 경험을 쌓을 수 있다.

이번 리부트캠프에서는 4곳의 임팩트 지향 조직에서 다양한 프로젝트를 제시할 예정이다. 프로젝트 파트너사는 어린이 콘텐츠 큐레이션 플랫폼 ‘우따따’의 운영사 딱따구리,  속가능패션 브랜드 운영사 엔컴페니언, 정장 기증·대여 활동으로 공유 문화를 확산하는 열린옷장, 온라인 지식 비즈니스 플랫폼 ‘라이브클래스’의 운영사 퓨쳐스콜레다.

한편 루트임팩트는 일터의 다양성과 포용을 목표로 2019년부터 경력 보유 여성의 커리어 복귀를 돕고 있다.

홍주은 루트임팩트 매니저는 “리부트캠프를 통해 중단됐던 일 감각을 회복할 수 있고 협업 과정에서 서로를 응원하는 든든한 지원군도 만날 수 있다”며 “다시 일을 시작하고 싶은 여성이라면 리부트캠프는 가장 좋은 출발점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6기 리부트캠프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루트임팩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