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케이워터기술·한국관광공사·충남테크노파크·인천글로벌캠퍼스운영재단·한국화학연구원 채용 소식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케이워터기술·한국관광공사·충남테크노파크·인천글로벌캠퍼스운영재단·한국화학연구원 채용 소식
  • 도농라이프타임즈
  • 승인 2023.02.24 14: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커리어넷이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케이워터기술, 한국관광공사, 충남테크노파크, 인천글로벌캠퍼스운영재단, 한국화학연구원의 채용 소식을 발표했다.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가 2023년 농식품 청년해외개척단(AFLO) 제17기 선발 공고를 진행한다. 모집 국가는 △카자흐스탄△멕시코△독일△영국△호주△캐나다 등이며, 모집 인원은 32명 예정이다. 전형 절차는 서류심사 > 면접심사를 거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지원서는 오는 28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접수하면 된다. 자세한 지원 자격 및 우대 사항 등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케이워터기술이 2023년 제2차 안전관리 및 기술·지원 분야 채용공고를 진행한다. 모집 분야는 안전관리(토목, 기계, 전기, 전자통신), 기술·지원(토목, 기계, 전기, 전자통신, 전산) 등이며, 채용 인원은 총 61명 예정이다. 전형 절차는 서류전형 > 면접전형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지원서는 3월 8일 12시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접수하면 된다. 자세한 지원 자격 및 우대 사항 등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국관광공사가 2023년 제1차 업무지원직(운전원) 채용을 진행한다. 채용 분야는 계약직 운전원이며, 채용 인원은 총 1명이다. 전형 절차는 서류전형 > 증빙심사 > 면접전형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응시 원서 접수 기간은 3월 3일 오후 2시까지이다. 접수 방법은 온라인 채용 홈페이지 및 방문 및 등기우편으로 하면 된다. 자세한 지원 자격 및 우대 사항 등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충남테크노파크가 2023년 정규직 직원 채용을 진행한다. 채용 분야는 △정책 △기업 △자동차 △디스플레이센터 △바이오센터 △이차전지기술센터 △에너지센터 △충남스마트ICT융합센터로 28개 분야이며, 채용 인원은 총 28명 예정이다. 전형 절차는 서류전형 > 필기전형 > 면접전형 > 임용서류 검토를 거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지원서는 3월 16일 오후 6시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자세한 지원 자격 및 우대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인천글로벌캠퍼스운영재단이 2023년도 사무총장 공개 채용을 진행한다. 채용 분야는 사무총장이며, 채용 인원은 총 1명 예정이다. 전형 절차는 서류전형 > 면접전형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지원서는 3월 6일까지 방문 및 이메일 통해 접수하면 된다. 자세한 지원 자격 및 우대 사항 등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국화학연구원이 기한부 직원(계약직) 채용 공고를 발표했다. 채용 분야는 경영전략본부 행정지원이며, 채용 인원은 총 1명 예정이다. 전형 절차는 서류심사 > 면접심사를 거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지원서는 3월 1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자세한 지원 자격 및 우대 사항 등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