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 부분 변경 모델 ‘더 뉴 아반떼' 출시...다양한 이벤트 진행
현대자동차, 부분 변경 모델 ‘더 뉴 아반떼' 출시...다양한 이벤트 진행
  • 강용태
  • 승인 2023.03.13 1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자동차가 13일 2020년 4월 출시 이후 3년 만에 선보이는 부분 변경 모델 ‘더 뉴 아반떼'를 출시했다.

현대차는 이번 출시된 아반떼는 생에 첫 차 고객도 마음 놓고 운전할 수 있도록 사고를 예방하고, 미연의 충돌상황에서도 탑승객을 충실히 보호할 수 있는 다양한 안전 사양을 탑재했으며, 성능과 연비가 뛰어난 △스마트스트림 가솔린 1.6 △LPI 1.6 △하이브리드 1.6 등 총 3개의 엔진 라인업으로 운영돼 한층 역동적이면서 경제적인 주행 경험을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아반떼의 판매 가격은 가솔린 1.6 모델 △스마트 1960만원 △모던 2256만원 △인스퍼레이션 2671만원이며, LPI 1.6 모델 △스마트 2099만원 △모던 2394만원 △인스퍼레이션 2797만원, 하이브리드 1.6 모델 △스마트 2578만원 △모던 2820만원 △인스퍼레이션 3203만원부터 시작된다.

한편 현대차는 이날부터 아반떼의 주요 고객층인 20대 고객을 대상으로 ‘보통내기가 아니다’라는 메시지를 바탕으로 SNS 고객 참여 형태의 ‘릴스 챌린지’를 진행한다.

릴스 챌린지는 오는  31일까지 아반떼 광고 속 BGM과 아반떼 필터를 활용해 본인의 색을 입힌 숏폼 영상을 제작해 응모할 수 있으며, 참여작 중 우수작을 선정해 아반떼 광고 참여 기회를 포함한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17일부터 서울 전역을 무대로 한 AR 어드벤처 게임 ‘아반떼 Play’를 선보인다. 아반떼 Play는 포켓몬고 제작사인 나이언틱의 AR 모듈을 기반으로 제작돼, 서울 곳곳에 숨어있는 아반떼 신사양들을 찾는 몰입형 AR 게임이다.

특히 신촌, 용산, 한양대 등지를 아반떼 플레이그라운드로 선정하고, 특별 미션을 부여하는 등 아반떼의 친근하고 활달한 이미지를 직접적이면서도 몰입감 있게 확산해 나갈 계획이다.

해당 게임은 오늘부터 사전 등록이 가능하며, 참가자는 미션 달성 시마다 다양한 아반떼 컬래버레이션 굿즈를 획득할 수 있다. 아반떼 Play의 최고 득점자들에게는 △더 뉴 아반떼 1년 이용권 △태블릿PC △스마트워치 등 다채로운 상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더 뉴 아반떼(제공:현대자동차)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