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제대로 된 한 끼 식사 추구 '혜자 시리즈' 카테고리 확대
GS25, 제대로 된 한 끼 식사 추구 '혜자 시리즈' 카테고리 확대
  • 강용태
  • 승인 2023.05.29 09: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델이 GS25에서 6월 1일 출시하는 혜자로운맘모스빵(흑임자맛) 상품을 들고 있다(제공:GS리테일)

GS25가 한 끼 식사를 책임지고 나눔의 가치를 실현하고자 하는 혜자 먹거리의 취지를 실현하기 위해 도시락을 넘어 다양한 먹거리 카테고리까지 확대한다.

GS25는 혜자로운 ESG 활동을 위해 혜자 브랜드 새로운 혜자 먹거리의 첫 번째 상품으로 내달 1일 ‘혜자로운맘모스빵(흑임자맛)’을 출시하며, 6일에는 ‘혜자로운제육샌드위치’를 순차적으로 선보인다고 29일 밝혔다.

GS25에 따르면 이번 출시될 혜자로운맘모스빵(흑임자맛)은 ‘혜자’ 타이틀에 걸맞게 전에 없던 빅사이즈(420g)의 맘모스빵 상품으로, 식사 대용뿐 아니라 간식으로 학교와 직장에서 여럿이 나눠 먹기에도 충분한 양을 자랑한다. 가격은 4900원이다. 

혜자로운제육샌드위치는 베스트 메뉴인 혜자로운제육도시락이 샌드위치로 구현된 상품으로, 가격은 2900원이다. 

한편 GS25는 대학교 기말고사 시즌인 6월 2주차와 3주차에 서울 소재 대학교(경희대, 세종대)에서 혜자로운맘모스빵(흑임자맛)과 혜자로운제육샌드위치를 간식으로 제공하는 ‘혜자로운 스쿨어택’ 나눔형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정표 GS리테일 플랫폼마케팅 부문장은 “혜자로운 시리즈는 고물가 속에서 합리적인 가격과 알찬 상품 구성으로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대표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며 “제대로 된 한 끼 식사를 추구하는 혜자 시리즈의 가치가 더욱 빛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다양한 혜자 상품을 선보여 새로운 푸드 트렌드를 리딩해 나감과 동시에 전 세대를 아우르는 혜자로운 ESG 활동을 지속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