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RY.INFO의 설립자 Eva Foo, '블록체인 기술을 기반'으로 한 '국제 거래 데이터 '적용 사례 공유
SCRY.INFO의 설립자 Eva Foo, '블록체인 기술을 기반'으로 한 '국제 거래 데이터 '적용 사례 공유
  • 이윤식
  • 승인 2018.01.30 0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달 25일, 2018 세계경제포럼 연례회의가 눈으로 덮인 스위스 다보스-클로스터스에서 열렸다. 국제적인 괴짜 개발팀 SCRY.INFO의 설립자 Eva Foo는 유엔 세계은행의 초청을 받고 블록체인 기술을 기반으로 한 국제 거래 데이터 적용 사례를 공유했다.

또한, 그녀는 기존 사업 형식에서 불평등을 제거하고, 이타주의를 도모하는 데 있어 블록체인 가치 협의가 수행한 획기적인 역할에 대해 언급했다. 젊은 SCRY.INFO의 설립자 Eva Foo는 이번 연설로 강한 인상을 남겼으며, 다양한 국가 귀빈 및 정치인들과 자신의 관점을 논의하고 교환했다.

Eva는 "짓기만 하면 사람들이 들어올 것이다"라는 영화 '꿈의 구장'에서 나온 유명한 말을 인용하는 것으로 연설을 시작했다. 그녀에 따르면, 지금 모든 사람이 국제 디지털 네트워크에 속해 있으며, 2020년까지 국제 데이터양이 40ZB로 증가할 전망이라고 한다.

이는 사물 4조 GB에 해당하는 양이다. 각 개인은 폴더나 데이터베이스 하나에 해당한다. 블록체인 평판의 시대가 도래했다. 블록체인은 전체 산업을 완전히 바꿔놓을 수 있는 거대한 잠재력을 지녔다. 이는 누구나 자신의 출생, 소비 및 이동에 대해 지불하는 국제 디지털 자산이 된다.

조작이 어려운 데이터 계약과 자동 데이터 교환을 기반으로 하는 블록체인 분산 시스템이 구축되면, 새로운 시대를 맞아 신속한 혁신과 개발 역량을 마음껏 발휘할 수 있다. 이는 전 세계 금융 기관의 변혁을 촉진하게 된다.

기존의 은행은 디지털 변혁을 도모할 뿐만 아니라, 국제 금융 사용자의 경험을 더욱 개선하고, 블록체인 기반의 스마트 컨트랙트를 통해 거래 판단을 함으로써 새로운 통찰을 발견하고, 시의적절한 의사 결정의 질을 완벽한 수준으로 끌어올릴 것이다.

제3세계 주식 거래와 식량 안전 분야에서 SCRY(중국에서 시작된 블록체인 신생 기술업체)의 전신이 3년 동안 블록체인 데이터 계약 기록 거래와 재정 공급 사슬 평가를 통해 국제적인 발전을 수행했다.

또한, 세계은행과 여러 국제 은행의 지원을 받아 600,000명이 넘는 농부들이 매우 낮은 운영비로 미화 3억 달러가 넘는 시장 가치를 구축하도록 원조했다. 디지털 권리 추적과 소나 양 한 마리에 대한 스마트 컨트랙트와의 국제적 상품 거래를 통해 농부들(이중 은행계좌를 보유한 비율은 2.7%에 불과했다)이 이율이 매우 낮은 은행 융자를 받고, 유럽연합(EU) 안전성 기준을 통과하는 양질의 농산물을 생산하도록 지원했다.

블록체인 영역에서는 청렴성, 투명성 및 상호 지원이라는 철학에 따라 예상되는 계약 거래 규칙과 관련해 시장 판단과 합의할 수 있다.

국제 은행과 금융 서비스 기관의 리더들은 변화하는 환경에서 생존하기 위해 데이터 처리에 대해 더욱 유연해졌다. 앞으로 더 많은 산업이 사업 상호작용, 발견 및 의사 결정 역량을 발전시키기 위해 블록체인 기술을 적용하기 시작할 것이다.

상호작용이 증가하면 의사소통과 협력이 개선되고, 이를 통해 더 많은 효과적인 맞춤 서비스를 지원할 수 있다. 새로운 발견 도구와 역량은 혁신적인 제품과 서비스 개발을 도모하기 위해 데이터에 숨겨진 통찰을 밝힐 수 있다.

마지막으로 정확도와 시의적절성이 더욱 높아진 의사 결정 역량은 고객에게 더 많은 개별적인 제안을 하고, 위험 예방, 안전성 및 사기 감지 측면에서 의사 결정을 개선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