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초록여행, 장애인 가정 지원 ‘크리스마스&새해이벤트’ 진행...각 17가정 선정
기아 초록여행, 장애인 가정 지원 ‘크리스마스&새해이벤트’ 진행...각 17가정 선정
  • 박철주
  • 승인 2023.11.20 08: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초록여행 연말연시 이벤트 포스터

기아 초록여행은 크리스마스와 2024년 갑진년을 기념해 장애 친화차량과 유류, 선물을 지원하는 ‘크리스마스&새해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크리스마스’ 이벤트는 내달 22일부터 26일까지 4박 5일간의 여행을 지원한다.

‘새해’ 이벤트는 내달 29일부터 내년 1월 2일까지 4박 5일간의 여행을 지원한다.

이번 이벤트는 각 17가정을 선정해 장애인이 직접 운전할 수 있고, 장애인 탑승이 편리한 장애 친화차량(카니발)과 유류 1회 완충을 기본적으로 지원한다. 또 크리스마스에는 차량 루돌프 장식과 미니트리, 새해에는 민속놀이 세트와 연을 선물로 제공한다.

이벤트 신청은 초록여행 회원인 장애인 고객이면 누구나 가능하다. 신청 기간은 내달 11일까지다. 발표는 내달 15일 홈페이지 공지 및 개별 연락을 통해 진행될 예정이다.

상세 사항 및 접수는 초록여행 누리집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상세 문의는 초록여행 사업을 진행하고 있는 사단법인 그린라이트로 하면 된다. 

한편 기아와 그린라이트가 함께하는 ‘기아 초록여행’은 경제적 여건이나 이동에 어려움을 겪는 취약계층의 이동권을 향상하기 위한 기아의 국내 대표 사회공헌 사업으로, 2012년 출범해 현재 그린라이트가 진행하고 있으며 지금까지 11년간 약 8만명에게 여행을 제공해오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