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영업 관리 직무 담당자 공채...캠퍼스 리쿠르 운영
GS25 영업 관리 직무 담당자 공채...캠퍼스 리쿠르 운영
  • 강용태
  • 승인 2024.03.31 09: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S리테일은 GS25의 실행력 제고와 운영 지원 업무를 주로 수행하는 영업 관리 직무 담당자(Operation Field Counselor, OFC)를 OO명 모집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채용에는 일반 전형과 함께 캠퍼스 리쿠르팅 전형도 운영된다. 캠퍼스 리쿠르팅 전형은 지역 인재 발굴을 위해 △강원도 △제주도 △전라북도 △충청북도 내 대학 캠퍼스에서 1차 면접이 진행되며, 최종 선발된 인력은 해당 지역에서 근무하게 된다.

채용 절차는 △서류접수 △AI역량 검사 △1차 면접(캠퍼스 리크루팅 전형은 지역 대학에서 진행) △2차 면접 및 채용 검진 등이 순차적으로 진행되며 오는 7월 중에 최종 합격자 발표 및 입사 절차가 마무리된다.

최종 선발된 신입 사원에게는 △직영점 운영 △점포 운영 컨설팅 △점포 양·수도 및 재계약 △점포 손익 및 비용관리 등의 업무가 주어지며 편의점 전문가로 성장한 후 MD, 전략, 마케팅, 인사, 점포개발 등 다양한 분야로 진출할 수 있는 직무 순환 기회가 제공된다.

한편 서류 접수 기간에는 다음 달 1일 경희대학교를 시작으로, 5일 전남대학교와 부산대학교를 끝으로 찾아가는 채용 설명회가 동시에 진행된다. 또 오는 8일에는 성수동 소재의 도어투성수 팝업스토어와 11일에는 GS리테일 메타버스 등 다양한 공간에서 설명회가 추가로 실시된다.

문호진 GS리테일 인사팀장은 “GS리테일이 진일보하는 기술을 활용한 AI 역량 검사 도입에 이어 MZ세대 눈높이에 맞는 팝업스토어 설명회와 캠퍼스 리쿠르팅 등 다양한 채용 방식을 도입했다”며 “이를 통해 날로 변화하는 유통 환경을 이끌어 나갈 우수한 인재들을 확보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