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원자력안전기술원·한국특허전략개발원·한국에너지기술평가원·한국핵융합에너지연구원 채용 소식
한국원자력안전기술원·한국특허전략개발원·한국에너지기술평가원·한국핵융합에너지연구원 채용 소식
  • 강용태
  • 승인 2024.04.01 15: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커리어넷이 한국원자력안전기술원, 한국특허전략개발원, 한국에너지기술평가원, 한국핵융합에너지연구원의 채용 소식을 발표했다.

한국원자력안전기술원에서 올해 상반기 정규직 직원 채용을 진행한다. 채용 분야는 일반전형 연구직에서 △안전해석 △중대사고-PSA △원자로계통 △전력계통 △구조 △방사선안전규제 △방사선/능 측정·분석이며, 일반전형 행정직에서 △회계 및 세무 △경영관리며, 보훈제한경쟁 연구직에서 △계측제어로 채용인원은 총 12명이다. 전형 절차는 서류전형, 필기전형, 면접전형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지원서는 오는 14일 오후 6시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접수하면 된다.

한국특허전략개발원에서 직원 공개 채용을 진행한다. 채용 분야는 별정직에서 특허전략확산본부장으로 채용인원은 1명이다. 전형 절차는 서류전형, 면접전형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지원서는 오는 12일 오전 11시까지 이메일 접수하면 된다.

한국에너지기술평가원에서 2024년도 제1차 신규직원 채용을 진행한다. 채용 분야는 정규직에서 △에너지R&D 기획·평가·관리 △에너지R&D 기획·평가·관리(장애) △경영관리 △정보화며, 공무직에서 △에너지 R&D 전화상담이며, 계약직에서 △전문위원(법무) △육아휴직대체(사무행정) △에너지R&D국제협력이며, 청년인턴에서 △체험형 청년인턴으로 채용인원은 총 31명이다. 전형 절차는 서류전형, 필기전형, 면접전형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지원서는 오는 9일 오전 10시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접수하면 된다.

한국핵융합에너지연구원에서 2024년 제1차 정규직 채용을 진행한다. 채용 분야는 행정직에서 △연구장비 등 자산데이터 관리 및 제조·제작 등 계약 △R&D 사업관리 및 일반행정이며, 공무직에서 △KSTAR 냉각수 설비 운영지원 △청원경찰로 채용 인원은 총 4명이다. 전형 절차는 서류전형, 필기전형, 인성검사, 면접전형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지원서는 오는 11일 오후 6시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접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