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지역아동센터연합회, 교촌에프앤비 ‘새 학기 응원 치킨 파티’ 진행
한국지역아동센터연합회, 교촌에프앤비 ‘새 학기 응원 치킨 파티’ 진행
  • 이윤식
  • 승인 2024.04.08 12: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3회 아동건강 지원사업 기금 전달식’ 오른쪽부터 옥경원 한국지역아동센터연합회 대표, 박민자 선유지역아동센터장, 강창동 교촌에프앤비 커뮤니케이션 부문 사장(사진=한국지역아동센터연합회 제공)

한국지역아동센터연합회는 지역아동센터 아이들 및 종사자 1만8000여 명과 교촌에프앤비의 제3회 아동건강 지원사업 ‘새 학기 응원 치킨 파티’를 진행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겨울방학이 끝나고 새로운 환경을 만나는 아동들에게 새 학기의 시작을 응원하고자 이뤄진 이번 치킨 파티로 서울과 경상도, 울산, 제주도 소재의 지역아동센터 605개소가 참여했다. 

특히 교촌에프앤비의 올해 아동건강 지원사업에는 치킨 파티와 나눔 활동(장애인식개선교육) 외에도 치킨 만들기 체험행사가 추가됐다. 아동들이 직접 소스를 바르며 교촌치킨이 어떻게 만들어지는지 경험해 볼 수 있는 시간으로, 스스로 완성한 음식을 먹어보며 요리에 대한 호기심과 효능감을 기를 수 있는 이벤트를 선사할 예정이다.

옥경원 한국지역아동센터연합회 대표는 “존 러스킨은 어린이들이 행복한 나라가 강대국이라고 했다"며 "사회적 돌봄이 필요한 어린이 한 명 한 명의 건강한 성장과 행복을 응원하는 교촌치킨의 아동건강 지원사업은 강한 대한민국의 고귀한 발걸음”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