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아카데미뷰티스쿨, 졸업식 무료 ‘원데이 뷰티 클래스’ 실시
MBC아카데미뷰티스쿨, 졸업식 무료 ‘원데이 뷰티 클래스’ 실시
  • 이윤식
  • 승인 2018.01.31 10: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스티유니타스의 뷰티 교육 전문 브랜드 MBC아카데미뷰티스쿨이 졸업 시즌을 맞아 졸업식 메이크업과 헤어 스타일링 비법을 무료로 알려주는 ‘원데이 뷰티 클래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MBC아카데미뷰티스쿨은 인생에 한 번뿐인 졸업식을 앞둔 학생들을 대상으로 셀프 메이크업과 헤어 스타일링만으로 사진이 잘 나올 수 있는 졸업식 맞춤 스타일링 비법을 공개한다.

뷰티 전문 강사의 체계적인 코칭에 따라 개인에게 어울리는 스타일링 비법을 피드백 받을 수 있다. 1:1로 직접 알려 주기 때문에 메이크업이나 헤어 손질이 서툰 학생도 참여할 수 있다.

졸업식 분위기와 잘 어울리면서도 사진발을 잘 받을 수 있는 광채 피부 연출법부터 이목구비를 부각하는 얼굴 윤곽 잡기, 깔끔한 눈매 메이크업, 생기 있는 립 연출 등에 중점을 둔 수업을 진행한다. 얼굴형, 학사모 등을 고려한 헤어라인 연출법도 전문가들에게 코칭 받을 수 있다.

원데이 뷰티 클래스 수강을 원할 경우 2월 내로 MBC아카데미뷰티스쿨 홈페이지에 접속해 중점적으로 배우고 싶은 분야 및 집과 가장 가까운 캠퍼스를 선택해 신청하면 된다.

원하는 캠퍼스 선택 후 전화로도 신청할 수 있다. 각 캠퍼스에 비치되어 있는 화장품과 메이크업 도구들을 수강자 전원에게 무료로 빌려줘 별도의 준비 없이도 수업을 들을 수 있다.

MBC아카데미뷰티스쿨 김채호 대표는 “졸업식 등 특별한 날에는 사진 촬영에 중점을 둔 메이크업, 헤어 연출을 해야 한다”며 “메이크업과 헤어 등을 전공한 전문 강사가 먼저 개인의 특징을 파악해 1:1 진단하고 이에 따라 맞춤형 메이크업 및 헤어 스타일링 비법을 알려줄 예정이다. 졸업식을 앞둔 학생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MBC아카데미뷰티스쿨은 헤어자격증, 피부자격증, 네일아트자격증, 메이크업자격증 등 다양한 뷰티 교육 프로그램을 기반으로 전국 40여개의 캠퍼스를 운영하고 있는 국내 최대 규모의 뷰티 학원이다.

업계 리딩 브랜드로서 매년 2만여명의 뷰티 아티스트를 배출하고 있으며 아시안게임, 전국체전 등 대규모 공식 스폰서로 풍부한 현장 경험 제공은 물론 수 많은 국제대회에서 입상자를 배출하는 등 명성을 해외까지 확장하고 있다. MBC아카데미뷰티스쿨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