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빛미디어, ‘신프로의 쉽고 빠른 파워포인트 디자인’ 출간
한빛미디어, ‘신프로의 쉽고 빠른 파워포인트 디자인’ 출간
  • 박영선
  • 승인 2018.01.31 10: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빛미디어가 ‘신프로의 쉽고 빠른 파워포인트 디자인’을 출간했다.

현대 사회에서 디자인은 거의 모든 분야의 필수 조건으로 간주된다. 보고서를 제출할 때도 내용만 채워 넣은 보고서보다 상황에 맞춰 핵심 내용을 잘 드러낼 수 있도록 디자인하는 것이 중요하다. 하지만 콘텐츠 준비에도 바쁜 상황에 디자인까지 새롭게 배워야하니 부담이 될 수밖에 없다.

‘신프로의 쉽고 빠른 파워포인트 디자인’은 디자인을 하나도 몰라도, 포토샵을 사용하지 않아도 핵심을 제대로 전달할 수 있다.

이 책의 저자인 신프로는 디자인을 전공하거나 따로 배우지 않았음에도 오랜 기간 현장에서 익힌 노하우로 웬만한 디자이너 못지않은 디자인 실력으로 여러 기업 및 대학에서 강의하고 있다. 무엇보다 어려운 포토샵이 아닌 누구나 쉽게 배울 수 있고, 사용하고 있는 파워포인트를 이용한 디자인 작업으로 많은 사람에게 사랑받고 있다.

신프로는 특히 텍스트, 도형, 레이아웃, 이미지 등 파워포인트 핵심 요소만 잘 활용해도 멋진 디자인을 할 수 있다고 강조하면서 ‘신프로의 쉽고 빠른 파워포인트 디자인’에 그 노하우를 모두 담아 냈다.

‘신프로의 쉽고 빠른 파워포인트 디자인’은 Quick Guide와 Design&Plan과 같은 요소를 활용하여 쉽고, 빠르게 결과를 완성할 수 있도록 안내하고 있으며, 이력서, 포트폴리오 등을 필요로 하는 취업 준비생부터 카드 뉴스와 같은 다양한 SNS 콘텐츠를 제작해야 하는 마케터, 효과적으로 정보를 전달하는 인포그래픽이 필요한 기획자 등 남녀노소 모두에게 꼭 필요한 책이다.

지방 학생들을 위해 ‘전국 PPT 캠퍼스 투어’를 진행하고 있는 신프로는 이번 출간을 기념하여 2월 8일 ‘출간 기념 무료 파워포인트 디자인’ 특강을 계획하고 있다. 신간 ‘신프로의 쉽고 빠른 파워포인트 디자인’은 주요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