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택도시보증공사·우체국물류지원단·기상청·한국에너지공단·대한상공회의소 채용 소식
주택도시보증공사·우체국물류지원단·기상청·한국에너지공단·대한상공회의소 채용 소식
  • 강용태
  • 승인 2024.05.20 18: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커리어넷이 주택도시보증공사, 우체국물류지원단, 기상청, 한국에너지공단, 대한상공회의소의 채용 소식을 발표했다.

주택도시보증공사에서 도시재생 청년인턴십 선발을 진행한다. 채용 분야는 도시재생 청년인턴(일경험 수련생)으로 채용 인원은 총 210명이다. 전형 절차는 서류전형, 면접전형을 거쳐 최종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지원서는 오는 31일 오후 5시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접수하면 된다.

우체국물류지원단에서 우체국물류지원단 기술직 및 청년인턴 채용을 진행한다. 채용 분야는 운전직, 정비직, 청년인턴으로 채용 인원은 총 44명이다. 전형 절차는 서류전형, 필기전형(운전직, 정비직에 한함), 면접전형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지원서는 오는 24일 오후 6시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접수하면 된다.

기상청에서 청년인턴 채용을 진행한다. 채용 분야는 청년인턴에서 △기상 △행정으로 채용 인원은 총 42명이다. 전형 절차는 서류전형, 면접전형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지원서는 오는 24일 오후 5시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접수하면 된다.

한국에너지공단에서 공무직 채용을 진행한다. 채용 분야는 공무직에서 △시설관리(전기) △경비 △미화로 채용 인원은 총 4명이다. 전형 절차는 서류전형, 면접전형을 거쳐 최종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지원서는 오는 22일 오후 2시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접수하면 된다.

대한상공회의소에서 채용을 진행한다. 채용 분야는 공급망ESG지원센터, 샌드박스팀(변호사), 탄소중립팀으로 채용 인원은 0명이다. 전형 절차는 서류전형, 면접전형, 신체검사를 거쳐 최종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지원서는 공급망ESG지원센터와 샌드박스팀은 오는 31일, 탄소중립팀은 5월 29일까지 이메일 접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