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신용보증재단·농촌진흥청·한국특허전략개발원·한국에너지공단·대한상공회의소 채용 소식
서울신용보증재단·농촌진흥청·한국특허전략개발원·한국에너지공단·대한상공회의소 채용 소식
  • 강용태
  • 승인 2024.06.03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커리어넷이 서울신용보증재단과 농촌진흥청, 한국특허전략개발원, 한국에너지공단, 대한상공회의소 등의 채용 소식을 발표했다.

서울신용보증재단에서 시니어 기간제근로자 채용을 진행한다. 채용 분야는 기간제근로자에서 △지원인력(일반) △지원인력(장애인) △전문인력(경영지도)으로, 채용 인원은 총 37명이다. 전형 절차는 서류전형, 면접시험(구조화면접), 수습임용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지원서는 오는 7일 오전 11시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접수하면 된다.

대한상공회의소에서 채용을 진행한다. 채용 분야는 뉴미디어팀으로, 채용 인원은 총 0명이다. 전형 절차는 서류전형, 면접전형, 신체검사를 거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지원서는 오는 7일까지 이메일 접수하면 된다.

농촌진흥청에서 올해 하반기 해외농업기술개발사업 센터 파견 KOPIA 연구원 및 연수생 선발을 진행한다. 채용 분야는 일반연구원, 통역연구원, 연수생으로, 채용 인원은 총 19명이다. 전형 절차는 서류전형, 면접전형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지원서는 오는 13일 오후 6시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접수하면 된다.

한국특허전략개발원에서 직원 공개 채용(특허전략지원본부장)을 진행한다. 채용 분야는 별정직에서 △특허전략지원본부장으로, 채용 인원은 총 1명이다. 전형 절차는 서류전형, 면접전형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지원서는 오는 13일 오전 11시까지 이메일 접수하면 된다.

한국에너지공단에서 전문직(변호사) 채용을 진행한다. 채용 분야는 전문직에서 △변호사로, 채용 인원은 총 1명이다. 전형 절차는 서류전형, 면접전형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지원서는 오는 14일 오후 2시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접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