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스토어, 올여름 무더위 대탈출 할인 이벤트 진행
삼성스토어, 올여름 무더위 대탈출 할인 이벤트 진행
  • 김영석
  • 승인 2024.06.16 09: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전자 모델이 ‘무풍에어컨 원(ONE)정대 프로모션’을 소개하고 있다(사진=삼성전자 제공)

삼성스토어는 지난해 대비 일주일가량 이르게 찾아온 폭염과 열대야로 시작된 여름 무더위를 대비해 에어컨 교체 및 신규 구입을 고민하는 고객을 위해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스탠드형 모델을 140만원 대에 신속하게 설치할 수 있는 혜택과 에어컨 행사 모델을 구매하면 반납 조건 없이 10만 포인트도 증정한다.

또한 비스포크 무풍에어컨 갤러리와 제습기 또는 비스포크 무풍에어컨 윈도우핏 동시 구매시 희망소비자가 대비 최대 70% 할인 패키지 혜택을 제공한다.

아울러 △에너지소비효율 1등급 행사 모델 구매 시 ‘삼성 케어플러스’ 세척 서비스 혜택 △거주 중인 집에 가정용 시스템에어컨을 6월 내에 설치하는 경우 추가 설치비(보양비) 50% 지원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오는 17일까지 2024년형 무풍갤러리 행사 모델은 무더위 타파 프로모션으로 30% 이상의 구매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2024년형 AI 에어컨과 자급제 휴대폰을 동시 구매하면 최대 18만 포인트를 추가로 제공한다.

삼성스토어에 따르면 폭염과 함께 에어컨 판매가 전주비 27% 증가했으며, 특히 스탠드형 53%, 창문형 187% 판매가 급증한 것으로 나타났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