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안 전문기업 락인컴퍼니, 'LIAPP 무료 이용권' 이벤트 실시
보안 전문기업 락인컴퍼니, 'LIAPP 무료 이용권' 이벤트 실시
  • 이윤식
  • 승인 2018.01.31 12: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커들의 손쉬운 타겟이 되고 있는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해킹으로부터 앱을 보호하기 위해 보안솔루션을 도입해 보고자 한다면 지금이 기회다.

최근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해킹하는 사례가 증가하고 있으며, 이에 관련된 기사도 많이 쏟아지고 있는 상황이다.

이에 모바일 보안 전문기업 락인컴퍼니(대표 최명규, liapp.lockincomp.com)는 자사 모바일 앱 보안솔루션인 ‘리앱(LIAPP)’의 보안성과 사용자의 편의성을 높여 ‘쉽고 강력한 모바일 앱 보안솔루션’이라는 슬로건으로 공식 사이트를 12월 19일 새롭게 단장하였다.

새롭게 개편된 ‘리앱’은 사용자의 높은 호응을 받고 있으며, 보안이 필요하지만 아직 준비하지 못한 사용자들을 위해 특별한 이벤트를 실시 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실시하는 “LIAPP 무료 이용권 이벤트”는 응모해 주신 모든 분들께 한 달간 리앱을 무제한으로 사용할 수 있는 ‘LIAPP ON-SITE 이용권’을 증정한다. 참여 방법은 리앱 공식 사이트를 이용하여 리앱을 테스트해본 후 리앱에 관련된 글을 블로그, SNS등에 작성 후 URL을 응모하면 되며 자세한 내용은 리앱 공식 사이트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스마트 디바이스가 늘어남에 따라 해킹의 사례도 다양해 지고 있다. 현재 발생하고 있는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의 보안적 위협은 어플리케이션 무단 위/변조와 핵심 정보의 유출 및 게임 해킹등 방법도 다양하며 위협이 발생하는 분야도 다양한 산업 군에서 발생하고 있는 것이 현실이다.

이에 개발사들은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제작 시에 보안을 염두해 두고 개발을 진행하려 하지만 다양한 방법으로 이뤄지는 해킹 시도를 모두 방어하는 것에 대해 많은 시간과 비용이 발생하고 있다고 말하고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보안 솔루션 도입을 쉽게 결정하기 힘든 이유는 솔루션 도입 시 발생하는 개발 리소스의 증가와 높은 가격, 전문인력 배치 등이 부담 요소가 된다고 말하고 있다.

락인컴퍼니가 서비스하는 앱 보안 솔루션 ‘리앱’은 한번의 클릭만으로 적용할 수 있는 간편한 적용방법과, 모바일 환경에 최적화 된 강력한 보안 서비스를 제공한다. 리앱은 앱의 소스코드 난독화 및 중요 소스코드를 암호화하여 소스 유출을 방지하고 위/변조 방지, 메모리 해킹 탐지, 디컴파일 방지, 디버깅 차단, 게임엔진 보호 등의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이 필요한 다양한 기능을 제공한다.

리앱은 개발이 완료된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리앱 사이트에 단 한번의 업로드만으로 모든 보안 기능이 적용 가능하여 별도의 개발작업 및 보안 운용인력이 불필요한 것이 장점이다.

또한 리앱은 적용 횟수에 따른 과금 방식과 적용 횟수가 무제한인 월별 과금 방식을 함께 제공하고 있어 업데이트가 많거나 혹은 업데이트가 많지 않은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의 특성에 따라 전략적으로 제품을 선택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