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월자산그룹, 지역사회 에너지 소외계층에 따뜻한 겨울 선물...연탄 3000장 후원
우월자산그룹, 지역사회 에너지 소외계층에 따뜻한 겨울 선물...연탄 3000장 후원
  • 이기호
  • 승인 2024.10.21 09: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원자산그룹 임직원들이 에너지소외계층을 위해 연탄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왼쪽부터 우월자산그룹 천기현 팀장, 권성수 팀장, 임성환 대표, 송재혁 팀장, 배민서 팀장(사진=함께하는 한숲 제공)

함께하는 한숲은 우월자산그룹과 구로구 수궁동에서 사랑의 연탄 나눔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21일 밝혔다.

사랑의 연탄 나눔 활동은 지역사회 에너지 소외계층의 겨울철 난방 지원, 경제적 부담 경감의 역할과 더불어 지역사회 연대감을 높이고 지역사회를 돕는 문화를 확산시키고자 함께하는 한숲에서 지속해서 진행하는 사회공헌활동이다.

우월자산그룹이 후원한 연탄 3000장은 구로구 수궁동뿐만 아니라 함께하는 한숲과 연계된 지자체의 대상자 선정을 통해 꼭 필요한 곳에 전달할 예정이다.

임성환 우월자산그룹 대표는 “모두가 어려운 시기에도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주변을 살필 수 있다는 것에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사회적기업으로서 책임을 다하고 지역사회 나눔 활동을 지속하기 위해 힘쓰겠다”고 말했다.

권훈상  함께하는 한숲 권훈상 이사장은 “연탄 후원은 단순한 물질적 지원을 넘어서 사회적 책임과 상호 연대를 강조하는 활동이라고 생각한다”며 “우월자산그룹의 후원을 시작으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소외계층의 따뜻한 겨울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함께하는 한숲은 아동보호전문기관, 영세지역아동센터 운영지원, 경로무료급식소, 결식예방지원, 청소년동아리지원, 장학지원, 환경개선사업, 해외 빈곤아동 교육지원 등 다양한 활동을 자원봉사, 단체, 기업연계 사업을 통해 펼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